질스튜어트스포츠 2020 S/S 워터스포츠 컬렉션 화보 이미지
질스튜어트스포츠 2020 S/S 워터스포츠 컬렉션 화보 이미지

질스튜어트스포츠(JILLSTUART SPORT)가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가벼운 물놀이부터 레저까지 활용할 수 있는 워터스포츠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인 워터스포츠 컬렉션은 질스튜어트스포츠 특유의 감성과 스포츠기능성을 겸비한 제품이다. 가벼운 물놀이, 호캉스 같은 활동부터 서핑, 수상스키 등 워터스포츠까지 다양한 상황에서 감각적인 스포츠룩을 연출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이번 컬렉션은 UV 차단 및 신축성이 우수한 경량 소재가 적용돼 여름철 강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할 수 있고 장시간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흡습 및 속건 기능성이 탁월해 급격한 체온 변화를 막을 수 있고, 인체공학적인 패턴으로 활동성을 높였다.

디자인은 해변의 로맨틱한 분위기와 뉴욕의 도시적인 감성을 조화롭게 살린 것이 특징이다. 스프라이프 및 체크 패턴으로 현대적인 느낌을 강조했으며, 경쾌한 정글 프린트를 뻔하지 않은 비대칭 디자인으로 풀어내 브랜드의 개성을 살렸다.

한편, 질스튜어트스포츠 워터스포츠 컬렉션은 LF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 LF몰 및 전국 브랜드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LF몰에서 래시가드 세트 제품 구매 고객에게 선착숨으로 랜덤 사은품을 증정한다.

서희원 기자 shw@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