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전자랜드
출처=전자랜드

전자랜드는 대구시 달서구 성당동에 11일 '파워센터 송현점'을 개점했다고 밝혔다. 파워센터는 다양한 가전을 직접 사용해볼 수 있는 전자랜드의 체험형 프리미엄 가전 매장이다.

파워센터 송현점 1층에는 최근 재택근무가 많아지면서 수요도 늘어난 PC, 노트북, 모니터 등 컴퓨터 관련 가전을 모았다. 2층에는 TV존과 건강가전존을 마련해 소파와 테이블을 비롯한 11대의 안마의자를 배치했다. 이 곳에서 고객들은 휴식을 취하면서 안마의자를 체험할 수 있다.

3층에는 편리미엄(편함+프리미엄의 합성어) 트렌드 제품인 식기세척기, 의류관리가전 등을 배치해 브랜드 별 제품을 손쉽게 비교할 수 있도록 공간을 조성했다.

이번 매장 오픈은 총 3개층 304평으로 구성돼 다양한 테마로 가전을 분류했다. 더워진 날씨에 걸맞는 계절가전존부터 청소기존, 의류관리가전존, 소형주방가전존 등 제품을 테마별로 비교 가능하다.

전자랜드는 파워센터 송현점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오는 11일부터 14일까지 4일간 가전제품 최대 할인폭을 TV 46%, 에어컨 44%, 제습기 30%, 공기청정기 12%, 선풍기 40%, 에어 서큘레이터 7%, 안마의자 42%까지 마련했다. 송현점 매장에서 50만원 이상 구매 시 결제금액에 따라 찜냄비, 접시세트 등 사은품을 제공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제조사별 사은품도 구비됐다.

전자랜드는 오는 18일 전북 군산시 경암동에 '파워센터 군산본점'을 신규오픈하고 체험형 프리미엄 가전 매장 사업을 확장할 계획이다.

서희원 기자 shw@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