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행작 속 빛나는 명품 조연! 최홍일 X 김동균 X 김경룡 X 김정팔
<슈팅걸스>에서 완벽 시너지 발휘 예고!

영화 <슈팅걸스>가 개성 있는 연기로 극을 한층 더 풍성하게 만드는 명품 배우들로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슈팅걸스>는 단 13명의 부원으로 2009년 여왕기 전국축구대회에서 우승한 ‘삼례여중’ 축구부와 그들의 영원한 스승 ‘故 김수철’ 감독이 함께 써 내려간 놀랍도록 통쾌한 우승 감동실화를 그린 청춘 드라마.

먼저, 영화 <청년경찰>, <사자>,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 [VIP] 등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넘나들며 활약하는 배우 ‘최홍일’이 딸 ‘선희’의 축구부 활동을 완강히 반대하는 아버지로 분했다.

“가시나들은 축구를 해도 말짱 꽝”이라는 대사와 함께 빚어지는 딸 ‘선희’와의 갈등은 영화 속 중요한 대립점으로 작용한다. 여기에, 드라마 [미스터 션샤인]에서 ‘김희성’(변요한)의 아버지 ‘김안평’으로 분해 인상적인 연기를 선보였던 ‘김동균’ 배우가 가세했다.

김동균은 삼례여중 축구부의 후원자이자 딸 ‘나진’의 성공밖에 모르는 이기적인 아버지로 분해 축구부를 해체 위기에 놓이게 하는 결정적인 역할을 하며 긴장감을 고조시킬 예정. 또한, 영화 <엑시트>에서 해병대 후임 택시기사 역을 맡아 코믹한 연기를 선보였던 ‘김경룡’ 배우가 어리바리한 체육부장 역을 맡아 김동균 배우와 호흡을 맞췄다. 김경룡은 80년대부터 연기 활동을 이어온 베테랑 배우인 만큼, 그가 영화 <슈팅걸스>에서 선보일 새로운 모습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마지막으로, 영화 <신의 한 수:귀수편>, 드라마 [슈츠]에서 놀라운 캐릭터 소화력을 보여준 ‘김정팔’ 배우가 ‘준형’ 역을 맡아 정웅인 배우와 현실 친구케미를 뽐낸다. 이렇듯, 최고의 신스틸러 배우들의 호연이 돋보이는 영화 <슈팅걸스>는 5월 극장가에 유쾌한 웃음과 따뜻한 감동을 전할 예정이다.

영화의 재미를 배가시키는 신스틸러 배우들이 총출동한 영화 <슈팅걸스>는 오는 5월 6일 개봉한다.

서정 라이프&컬처팀 객원기자 lifenculture@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