롭스 면역부스터 출처=롯데쇼핑
롭스 면역부스터 출처=롯데쇼핑

롭스는 1월 27일부터 2월 11일까지 롭스 온라인몰의 건강기능식품군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579% 신장했다고 밝혔다. 그 중에서도 면역력 증진에 도움이 되는 비타민 상품류는 2077%, 프로바이오틱스 상품류는 730% 증가했다.

마스크, 손세정제 등과 더불어 건강식품군의 매출이 대폭 증가함에 따라 휴대와 섭취가 간편한 상품들이 인기를 얻고 있다. 휴대가 간편하도록 1포씩 포장된 위클리랩, 홍싸 젤리스틱, 면역부스터 등이 대표적이다.

'위클리랩'은 한 박스에 일주일 용 7개 파우치로 각각 나눠 포장되어 있어 휴대가 간편한 데다 바쁜 일상에서 필요한 영양소를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다. 비타민, 유산균, 콜라겐 등의 영양소를 일주일 단위로 선택해서 구성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롭스에서는 오는 29일까지 위클리랩 일주일 패키지 제품을 각 8900원 특가에 판매한다.

‘홍싸 젤리스틱’은 홍삼액을 쫄깃하고 탱글탱글한 젤리 타입으로 만들어 씹는 식감이 풍부한 제품이다. 깔라만시 맛으로 출시되어 새콤달콤한 맛이 나는 ‘면역부스터’는 주성분이 알로에겔로, 알로에겔의 다당체 성분은 면역세포 활성 증가와 장 건강에 도움을 줄 뿐만 아니라 건강한 피부관리에도 도움이 된다.

정진홍 기자 jjh@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