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건설이 단지 정보를 영상으로 제공하는 '쇼미더자이'의 안산 그랑시티 자이 편.
GS건설이 단지 정보를 영상으로 제공하는 '쇼미더자이'의 안산 그랑시티 자이 편.

GS건설이 이달 입주를 앞두고 있는 안산 ‘그랑시티 자이’ 단지의 생생 정보를 영상으로 공개했다.

GS건설은 안산 그랑시티 자이 단지를 소개하는 ‘쇼미더자이’ 영상을 제작해 자이 홈페이지와 유튜브 채널 ‘자이TV’를 통해 공개했다고 11일 밝혔다.

쇼미더자이는 입주가 완료됐거나 진행 중인 자이 아파트를 찾아가 외관 및 조경부터 커뮤니티시설, 세대 내부까지 자세하게 보여줘 시청자가 직접 방문한 것처럼 각 주택형별 특장점과 실제 조망권 등을 확인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그랑시티자이 영상은 세대별 ‘인테리어’와 ‘단지’를 따로 구분해 제작, 입주 전 정보를 세세하게 제공했다.

안산 그랑시티자이는 16개동 총 4283가구의 대단지로 안산 내 첫 자이 브랜드 및 지역 내 최고층 단지라는 점에서 각광을 받았다. 실제 분양 당시 최고 경쟁률이 100대 1을 기록하며, 분양 닷새만에 100% 마감된 바 있다.

GS건설측은 “쇼미더머니가 일반 주택 수요자 입장에서 부동산 공인중개업소를 가지 않고도 꼼꼼히 아파트 내부를 확인할 수 있고, 전문가를 통한 정보도 얻을 수 있도록 제작됐다”고 설명했다.

온라인뉴스팀 onnews2@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