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SPC그룹
출처=SPC그룹

파스쿠찌가 제철 딸기를 활용한 음료 7종, 디저트 2종을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

파스쿠찌 딸기 음료의 올해 컨셉은 '베리 나이스 투 미트 유'로 '다시 만나도 반가운 파스쿠찌 딸기 제품'이라는 의미를 담았다. 새싹보리, 타피오카 펄, 치즈큐브 등 다양한 재료를 활용한 것이 특징이며, 딸기를 활용한 디저트도 선보인다.

이번에 선보인 딸기 음료는 총 7종으로 △고소한 새싹보리가 들어간 라떼에 딸기 젤라또가 올라간 새싹돋은 베리 플로트 △버블 밀크티에 딸기를 더해 상큼하고 달콤한 맛이 특징인 베리 버블 밀크티 △딸기 쉐이크 위에 큐브 치즈 케이크를 올린 베리 치즈큐브 쉐이크 △신선한 우유와 딸기를 조화시킨 딸기 라떼 △제철 딸기의 진한 맛을 느낄 수 있는 딸기 주스 △생딸기를 갈아 넣어 식감을 살린 RTD 제품 2종 찹찹 딸기라떼와 찹찹 새싹보리 딸기라떼도 함께 출시했다.

딸기 음료와 환상의 궁합을 자랑하는 디저트도 출시한다. 갓 구운 허니브레드 위에 새콤한 딸기와 달콤한 생크림을 올린 스트로베리 허니브레드와 콰트로 치즈 타르트에 생딸기를 빼곡히 올린 스트로베리 치즈 타르트 등이다.

파스쿠찌 관계자는 “앞으로도 제철 과일을 활용한 음료는 물론 다양한 MD상품을 꾸준히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정진홍 기자 jjh@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