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제약(부회장 권기범)은 지난 19일(화), 서울시 영등포구 여의도에 위치한 국제구호개발 NGO ‘월드비전’ 본부에서 ‘센시아-워크온 기부 챌린지 캠페인’으로 적립한 ‘사랑의 도시락’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전했다.

19일 서울시 영등포구 여의도에 위치한 국제구호개발 NGO ‘월드비전’ 본부에서 진행된 '사랑의 전달식'에 참석한 한상호 월드비전 나눔본부 본부장(왼쪽)과 서호영 동국제약 상무.
19일 서울시 영등포구 여의도에 위치한 국제구호개발 NGO ‘월드비전’ 본부에서 진행된 '사랑의 전달식'에 참석한 한상호 월드비전 나눔본부 본부장(왼쪽)과 서호영 동국제약 상무.

‘센시아-워크온 기부 챌린지’는 정맥순환장애를 예방하고 관리하기 좋은 습관인 ‘걷기’를 통해 기부를 실천하는 사회공헌활동이다. 동국제약의 정맥순환 개선제 ‘센시아’와 모바일 헬스케어 플랫폼 ‘워크온’, 월드비전 ‘사랑의 도시락’이 함께하는 사회공헌 캠페인으로 아이들에게 ‘건강한 한끼’를 선물하자는 취지로 2018년 시작됐다.

2019년에는 지난 5월과 9월에 진행되었으며, 두 번에 걸친 캠페인으로 약 6천 2백여 명이 참여해 목표 걸음 수 4억 보를 달성한 결과, 총 3천 개의 도시락을 결식아동들에게 전달할 수 있게 됐다.

한편, 월드비전 ‘사랑의 도시락’은 결식아동 등을 위한 영양지원 사업으로, 질병이나 어려운 경제적 상황 때문에 끼니를 거르는 아동들에게 영양가 있는 도시락을 지원하고 있다.

온라인뉴스팀 news@nextdail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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