엣지 테디베어 폭스 무스탕 출처=CJ ENM 오쇼핑부문
엣지 테디베어 폭스 무스탕 출처=CJ ENM 오쇼핑부문

CJ ENM 오쇼핑부문의 단독 패션 브랜드 '엣지'가 올 가을겨을시즌 흥행에 힘입어 누적 주문금액 1400억원을 돌파했다고 5일 밝혔다.

특히 프리미엄 소재에 팝 컬러(채도가 높은 화려한 색)를 더한 아우터가 줄줄이 매진을 기록 중이다. 이 속도대로라면 올 연말까지 주문금액 1800억원을 돌파할 전망이다. 엣지는 11월부터 프리미엄 아우터를 본격적으로 선보여 브랜드 성장을 가속한다는 방침이다.

지난달 엣지가 선보인 '테디베어 폭스 무스탕'은 첫 방송에서 30분 만에 약 5500개 이상 판매되며 5억원이 넘는 주문금액을 기록했다. 동물성 소재를 거부하는 비건 트렌드에 발맞춰 폴리에스터 원단 100%의 페이크 퍼로 만들어진 제품으로, 코코아브라운·카멜 외에도 로열블루·로즈핑크 등의 주요 사이즈가 모두 완판됐다.

초록, 보라 등 기존 겨울 아우터에선 찾아보기 힘들었던 화려한 색감이 특징인 엣지 르네 솔리드 울 블렌디드 코트는 지난달 4000벌 가까이 판매되며 11억원이 넘는 주문실적을 기록했다.

11월부턴 세계 3대 구스로 꼽히는 헝가리 구스를 활용한 아우터를 줄줄이 선보인다. 5일 CJ오쇼핑 대표 프로그램 동가게에선 유선형의 퀼팅 라인이 돋보이는 '퀼팅 헝가리 구스 다운'을 긴 기장과 짧은 기장 두 가지로 선보인다. 아웃도어 브랜드에서 주로 사용하는 700 필파워를 적용해 보온성이 높다.

정진홍 기자 jjh@nextdail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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