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2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 오디토리움에서 ‘2020 에듀윌 공인중개사 합격전략 설명회’를 개최,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제30회 공인중개사 시험이 지난 26일 치러진 가운데, 이날 설명회는 내년도 31회 시험을 준비하려는 수험생들로 북적였다. 주최측에 따르면 이 날 모인 수험생은 2천명을 훌쩍 넘겨, 오디토리움은 물론 옆 회의실에 따로 공간을 마련해 중계 방송까지 연결했다.

'2020 에듀윌 공인중개사 합격전략 설명회’에 수많은 예비 수험생이 몰렸다. 사진=에듀윌
'2020 에듀윌 공인중개사 합격전략 설명회’에 수많은 예비 수험생이 몰렸다. 사진=에듀윌

에듀윌은 올해 최초로 2020년 공인중개사 합격 전략을 90분에 걸쳐 공개했다. 1부에서는 공인중개사 부동산학개론 이영방 교수와 중개사법령 및 중개실무 임선정 교수가 2020년 공인중개사 출제 경향 및 효과적인 학습법에 대해 공개했다.

2부에서는 ‘최다 합격자수’ 기록을 보유한 에듀윌이 자사 합격생 데이터 분석을 통해 상황별 커리큘럼 및 전략을 제시했다. 마지막 3부에서는 베테랑 교수진과의 간담회와 1:1 전문 학습상담이 진행돼 심도있는 질문과 답변이 오가며 궁금증을 해소했다.

에듀윌 관계자는“2020년 공인중개사 합격을 위해 철저한 커리큘럼과 다양한 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에듀윌은 3일(일) 부산 아르피나에서도 오후 1시 30분부터 공인중개사 합격전략 설명회를 실시한다.

온라인뉴스팀 news@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