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덴세 레고트 레고트쿡 사각 출처=CJ ENM 오쇼핑부문
오덴세 레고트 레고트쿡 사각 출처=CJ ENM 오쇼핑부문

CJ ENM 오쇼핑부문의 토탈 키친웨어 브랜드 ‘오덴세’가 가을 성수기를 맞아 오는 17일부터 11월 3일까지 주요 상품을 할인 판매하는 ‘감사하기 좋은날’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롯데백화점 잠실점 등을 포함한 27곳의 백화점 매장과 롯데몰 수지점, 한샘 플래그십스토어, 아울렛 등 전국 42곳의 오프라인 매장에서 동시에 실시된다.

이번 행사에서 가장 눈에 띄는 제품은 ‘스페인 하숙’을 통해 인기를 얻는 ‘레고트’ 라인의 6인조 세트다. 이번 행사를 위해 별도로 구성된 상품으로, 한정 수량으로 판매되며 오는 30일 CJ오쇼핑의 ‘최화정쇼’를 통해서도 동일한 조건에 만나볼 수 있다. 모든 테이블웨어와 쿡웨어 단품은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올해 새로 출시된 쿡웨어 라인 ‘에이룸’과 ‘레고트 쿡’도 이번 행사를 위해 한정 세트상품을 구성했다. ‘레고트쿡’ 냄비 세트는 냄비 3종과 스티머, 직경 24cm의 프라이팬으로 구성됐다.

‘에이룸’ 팬 세트는 팬 2종과, 26cm 웍, 사각 그릴팬으로 이루어져 있다. 오덴세 측은 그 동안 키친 라이프스타일 매장 ‘오덴세 다이네트’에서만 판매해 오던 쿡웨어 제품을 행사 기간 중 전국 모든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도록 준비할 예정이다.

오덴세 담당자는 “그 동안 고객에게 받은 많은 사랑에 보답하고자 오덴세의 여러 베스트셀러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정진홍 기자 jjh@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