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제너시스BBQ
출처=제너시스BBQ

제너시스BBQ는 지난 8월 오픈한 ‘소신 분당미금점’이 최근 ‘맛집 탐방’을 즐기는 블로거와 일반 고객들의 호평에 힘입어 8월 대비 9월 매출이 약 72% 상승했다고 10일 밝혔다.

BBQ는 소신의 매출 증가 요인으로 ‘산더미 불고기’, ‘볼빨간스테이크덮밥’, ‘초대마왕갈비탕’ 등 다양한 점심 메뉴와 최상의 소고기 제품을 캐쥬얼한 가격대(소고기 1인분 150g, 9900원)에 선보인 데에 있다고 분석했다.

소신 미금점은 일반적으로 소비자가 자리에 앉아 정해진 메뉴를 주문하는 것과는 달리, 쇼케이스에서 직접 고기 부위를 정하고 필요한 양을 선택해 음식을 즐길 수 있는 새로운 방식을 도입했다. 고객들은 매장에서 직접 부처링한 뒤 숙성고에서 프리미엄 소고기 본연의 맛을 구현한 등심, 갈비살, 살치살, 부채살 등 원하는 부위를 직접 쇼케이스에서 주문할 수 있다.

이상열 GNS F&B대표는 “현재 다수의 가맹점 오픈 문의가 이뤄지고 있는 만큼 곧 다양한 곳에서 소신을 즐기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정진홍 기자 jjh@nextdail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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