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가전 브랜드 쿠빙스(Kuvings)가 10월 9일부터 12일까지 4일간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하는 ‘2019 카페&베이커리페어’에 참가한다. 이에 9월 18일부터 29일까지 총 50명에게 무료 초청장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엔유씨 공식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서 동시 진행되며, 50명을 추첨해 1인 2매의 초청장을 제공할 예정이다.

참여방법은 엔유씨전자 SNS를 팔로우(이웃추가)한 후, 이벤트 게시물을 개인 SNS에 공유하면 된다. 공유한 URL은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로 남기면 참여가 완료된다.

총 50명에게 1인 2매의 전시회 초청장이 제공되며, 초청장과 함께 보틀주스 쿠폰이 함께 동봉된다. 보틀주스 쿠폰은 전시 기간 중 쿠빙스 부스(8홀 C501)에 방문해 제시하면, 보틀주스 1병을 교환할 수 있다.

쿠빙스는 그 동안 업소용 착즙기 CS600을 선보이면서 카페 창업을 준비하는 예비 창업주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CS600에서 업그레이드 된 업소용 착즙기 마스터 셰프 CS700을 선보인다.

신제품 마스터 셰프는 기존 플라스틱 드럼 용기에서 스테인리스 스틸 재질로 업그레이드한 제품으로, 식기 세척기에 사용할 수 있을 정도로 내구성이 높아졌다.

투입구도 개선되면서 편리함을 더했다. 투명도를 밝게 하여 재료 투입 과정을 쉽게 볼 수 있어 이용자는 재료 착즙이 잘 되는지 확인할 수 있다. 또한, 투입구가 2가지였던 듀얼 투입구 구조를 원 플랩 게이트 방식으로 개선하면서 재료 투입이 더욱 용이해졌다.

쿠빙스 관계자는 “이번 전시회에서 업소용 착즙기 마스터 셰프 CS700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 외에도 프리미엄 원액기, 진공블렌더 등 다양한 제품을 전시할 계획이다”며 “많은 분들이 전시회를 다녀갈 수 있도록 초청장 나눔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정진홍 기자 jjh@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