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이베이코리아
출처=이베이코리아

G마켓과 옥션이 오는 29일까지 서울시에서 운영하는 ‘아이마켓서울유’ 오프라인 매장과 연계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아이마켓서울유’는 서울산업진흥원이 엄선한 중소기업 우수상품인 ‘서울어워드’ 선정 제품들을 판매하는 오프라인 매장이다.

먼저, 서울시청 지하 1층에 위치한 아이마켓서울유 매장에 방문해 G마켓, 옥션 이벤트 페이지를 보여주는 전 고객에게 저자극 코코넛 세안비누를 증정한다. 매장 방문 후 SNS에 인증하면 추가 사은품을 받을 수 있다. 오프라인 매장 리뉴얼을 기념해 최대 30% 할인 행사도 진행한다.

G마켓, 옥션에서도 생활 속 아이디어 상품부터 뷰티/건강/식품 등 아이마켓서울유 인기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프로모션 기간 내 매일 아이마켓서울유 상품 15%(최대 5000원) 할인 쿠폰 1장을 지급하며, 이베이코리아 멤버십인 스마일클럽 회원은 17%(최대 5000원) 할인 쿠폰 1장을 추가 제공한다.

대표 상품으로 건강을 생각한 ‘눈편한에센셜’, ‘속편한에센셜’, ‘달이면 달마다 츄어블 철분보충제’, ‘청춘농장 호박/석류즙 실속형 60포’, ‘투스홀 미백치약 2개 + 은칫솔 2개’ 등을 비롯해 온 가족 피부관리를 위한 ‘핑크퐁 어린이 마스크팩 1박스’, ‘시어니스트 베이비 크리미 로션’ 등을 선보인다.

정진홍 기자 jjh@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