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건설이 래퍼 키썸과 함께 노래한 ‘ Make Your Own Style, 현대건설 ’ 뮤직비디오를 9월9일 9시를 기해 오픈했다고 밝혔다.

현대건설 고유 DNA인 도전과 열정을 반영한 온라인 캠페인으로 아티스트 콜라보레이션(Artist Collaboration) 프로젝트로 1차 ‘건설 is Challenge’ 2차 ‘ 건설 is Passion’ 를 진행한다.

웹드라마 '설레는 직딩청춘, 현대건썰'에 이어 새롭게 선보이는 온라인 캠페인의 타이틀은 '현대건설의 ‘건설적인 생각’'이다.

뮤직비디오, 키썸
뮤직비디오, 키썸

현대건설 홍보실 문화홍보팀 이영주 팀장은 “이번 키썸과의 작업은 물론 지속적으로 젊은 예술가들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건설업의 딱딱하고 보수적인 이미지를 탈피해 가겠다”고 말했다

회사는 뮤직비디오를 계기로 일상의 크고 작은 도전을 주제로 한 ‘30초 도전영상’ 이벤트를 연계해, 젊은 세대의 참여를 독려할 예정이다.

현대건설은 올 초부터 ‘현대건설TV’라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오픈하고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건설 is Challenge’ 에 이어 ‘건설 is Passion’을 키워드로 한 2차 캠페인도 준비 중이다. 오는 10월에 공개 될 캠페인은 사진작가 이원석과 협업으로 진행된다.

온라인뉴스팀 news@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