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셀렉스 선물세트 출처=매일유업 제공
매일유업 셀렉스 선물세트 출처=매일유업 제공

매일유업은 웰에이징 영양 전문 브랜드 '셀렉스'가 추석을 앞두고 온 가족의 건강을 위한 고단백 ‘셀렉스 선물세트’를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셀렉스'는 성인에게 부족하기 쉬운 단백질을 맛있고 간편하게 채울 수 있는 고단백 영양 강화 제품이다. ‘셀렉스 선물세트’는 액상 파우치 음료 ‘매일 마시는 프로틴’과 간식 형태의 ‘매일 밀크 프로틴바’, 분말 형태의 개별 포장 건강기능식품 ‘매일 코어 프로틴 스틱’ 등 셀렉스 3종과 셀렉스 텀블러로 구성했다. 이마트 전점과 주요 온라인 쇼핑몰에서 한 세트에 3만2000원에 구입 가능하다.

먼저 ‘매일 마시는 프로틴’은 간편하게 뜯어서 바로 마실 수 있는 RTD(Ready to drink) 제품으로 125ml 용량에 단백질 8g이 함유돼 있다. ‘매일 밀크 프로틴바’는 휴대가 간편해 여행이나 운동 중 영양보충에 좋다.

또한 분말 형태의 건강기능식품인 '매일 코어 프로틴'은 진한 우유맛의 건강기능식품으로 3대 핵심 단백질을 18g이나 담았다는 것이 큰 장점이다. 하루 한 잔이면 우유 4컵에 해당하는 단백질을 모두 섭취할 수 있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평소 단백질 섭취가 불규칙하거나 부족한 성인들에게 꼭 필요한 제품으로 명절을 맞아 부모님과 지인의 건강을 기원하며 선물하는 것을 추천한다”고 밝혔다.

정진홍 기자 jjh@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