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베이코리아가 추석을 맞아 오는 8일까지 한가위빅세일 x 스마일배송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출처=이베이코리아 제공
이베이코리아가 추석을 맞아 오는 8일까지 한가위빅세일 x 스마일배송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출처=이베이코리아 제공

이베이코리아의 익일도착/묶음배송 서비스 ‘스마일배송’이 오는 8일까지 추석 선물세트를 특가로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스마일배송은 G마켓과 옥션에서 지난 8월 26일부터 진행된 ‘2019 한가위 빅세일’에 힘입어 9월 1일까지 일주일 간 전년 추석 기준 동기간 대비 거래액이 약 170% 상승했다.

이러한 추세를 반영해 G마켓, 옥션은 다양한 인기 브랜드 선물 세트를 매일 스마일배송 특가로 선보인다. 또한 P&G, 아모레퍼시픽, CJ제일제당, 동원, 오뚜기 등 브랜드별 중복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9월 한 달 간 스마일배송 상품 첫 구매 고객에 스마일배송 15% 할인 쿠폰(최대 2500원)을 지급한다. 이베이코리아의 유료멤버십제 스마일클럽 회원에게는 스마일배송 20% 할인 쿠폰(최대 5000원)을 추가 제공한다.

이기정 이베이코리아 스마일배송사업실 팀장은 “생필품의 경우에도 합배송으로 여러 상품을 한 번에 받아보실 수 있어 편의성이 높다”고 말했다.

정진홍 기자 jjh@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