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적인 여름 휴가 시즌에 접어들면서 여행을 가기보다 집에서 휴가를 보내는 홈캉스족들이 늘어나고 있다. 휴가 성수기에는 많은 사람들이 관광지에 몰려 밖에 나가기보다 집이나 도심 인근에서 휴가를 보내려는 이들이 홈캉스족들이다.

이러한 트렌드에 맞게 집에서도 카페 레시피를 만들 수 있도록 주목 받고 있는 제품이 바로 진공 블렌더이다. 진공 블렌더는 일반 믹서기와 달리 초고속 블렌딩을 구현해 식감이 부드러운 주스를 만들면서, 용기 내 공기를 제거해 주스의 갈변과 층 분리를 억제할 수 있다. 집에서 시원하고 건강한 주스를 즐기고 싶어하는 홈캉스족들에게는 생활 필수템인 셈이다.

최근 진공 블렌더를 출시한 엔유씨전자는 진공 기능뿐만 아니라 32,000RPM의 초고속 블렌딩과 저소음 방지 기능을 탑재한 제품을 출시해 인기를 끌고 있다.

엔유씨 진공 블렌더는 ‘진공·초고속·저소음’ 3가지 기능을 모두 구현하는 블렌더로, 초고속 블렌딩 시 발생하는 소음을 진공소음커버로 억제해 집에서도 조용하게 블렌더를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된 제품이다. 특히 뚜껑에 장착되는 ‘진공 모듈’은 용기 내 공기를 효율적으로 제거하면서도 개별 분리가 가능해 세척이 가능하다.

일반 블렌더의 경우 블렌딩 과정에서 공기의 유입이 진행되면 영양소 파괴가 일어나고 시간이 지날수록 주스의 갈변과 층 분리가 진행된다. 반면, 진공 블렌더의 경우 갈변과 층 분리를 억제해 신선도를 유지할 수 있도록 진공을 통해 과일, 채소의 산화를 미리 방지한다. 이러한 이유로 홈캉스족뿐만 아니라 보다 건강을 고려하는 주부층들이 진공 블렌더를 찾고 있다.

한편 엔유씨전자는 진공 블렌더 출시 기념으로 공식 SNS를 통해 소문내기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엔유씨몰에서 진공 블렌더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클레어 S 공기 청정기를 사은품으로 제공하고 있다. 또한 제품 구매 후 포토 상품평을 남기면 스타벅스 워터 보틀을 증정한다.

온라인뉴스팀 (news@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