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월드 여성캐주얼 브랜드 로엠(ROEM)은 오픈일인 1~3일까지 3일간 매장 방문 고객이 약 5000여명이며 오픈 목표매출 대비 161%의 달성률을 기록 해 브랜드 자체 매출 기네스를 갱신 했다고 9일 밝혔다.
오픈 하루 전날 시행된 VIP 시크릿 쇼핑에는 로엠 VIP고객 200여명이 방문했다.
로엠 강남 플래그십 스토어는 로엠이 강남역 상권에 최초로 진출한 매장이다. 본다빈치㈜ '르누아르:여인의 향기 展'과 단독 콜라보를 진행해 전시회에 있던 일부 공간을 로엠 강남점에 조닝으로 구현 하는 등 여성 브랜드 최초로 전시 및 여성 패션 쇼핑 공간이 결합된 ‘문화생활’이 가능한 체험형 매장으로 꾸며 졌다.
온라인뉴스팀 (news@nextdail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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