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허지웅 SNS
사진=허지웅 SNS

허지웅이 근황을 공개했다. 팬들 역시 그의 근황 공개에 힘을 실었다.

허지웅은 지난 1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다시 항암 입원하러 가는 길. 여러분 덕분에 잘 버티고 있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그는 “홈짐을 만들어서 운동도 조심스레 다시 시작했습니다. 보내주시는 이야기들 모두 읽고 있습니다. 이런 이야기를 들을 만큼 좋은 삶을 살았는가, 자문하며 부끄러웠습니다. 단 한 가지도 빼놓지 않고 마음속에 눌러 심었습니다. 고맙습니다. 이길게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라며 응원해준 많은 이들에게 감사함을 전했다.

이어 그가 공개한 사진 속에는 마스크를 쓰고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는 그의 모습이 담겨있다. 그의 사진을 접한 팬들도 "응원하겠습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허지웅은 현재 혈액암 투병 중이다. 그는 지난해 12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악성림프종 진단을 받았습니다. 혈액암의 종류라고 합니다. 붓기와 무기력증이 생긴 지 좀 되었는데 미처 큰 병의 징조라고는 생각하지 못했습니다”라고 밝혔다.

이어 “지난주부터 항암치료를 시작했습니다. ‘버티는 삶에 관하여’에서 말씀드렸듯이 저는 ‘함께 버티어 나가자’라는 말을 참 좋아합니다. 삶이란 버티어 내는 것 외에는 도무지 다른 방도가 없기 때문입니다. 그렇다면 우리 모두 마음속에 끝까지 지키고 싶은 문장 하나씩을 담고, 함께 버티어 끝까지 살아냅시다. 이길게요. 고맙습니다”라며 투병 사실을 밝혔다.

이은수 기자 eslee@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