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뜨는 황금돼지의 해를 맞아 ‘2019 럭키 뉴 이어(Lucky New Year)’를 주제로, ‘굴리굴리 프렌즈’와 협업한 설 선물 제품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설 선물은 높은 품질과 합리적 가격으로 가심비를 갖춘 1~2만원대 실속형 제품으로 구성했다.

대표 제품인 ‘행복한 돼지 만주’는 파인애플 잼을 넣은 돼지 모양의 만주 선물세트로 만주 하나하나에 돼지의 웃는 표정을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이 외에도 △’굴리굴리 프렌즈'의 돼지 캐릭터인 ‘데이지’가 그려진 패키지에 부드러운 마들렌을 담은 ‘행복한 돼지 마들렌’ △딸기, 플레인 두가지 맛으로 바삭하게 구운 쿠키에 ‘데이지’를 인장으로 새겨넣은 ‘행복한 돼지 쿠키’ △굴리굴리 캐릭터 머랭을 케이크 위에 올린 신년 케이크 ‘행복해도 돼지~2019’ 등도 선보인다.

부드럽고 촉촉한 식감으로 매년 사랑받는 롤케이크, 파운드케이크도 새롭게 선보인다. △현미, 율무, 검은콩의 고소한 맛에 팥앙금을 조화시킨 ‘미숫가루롤’ △산딸기와 부드러운 크림을 조화시킨 ‘산딸기 듬뿍 롤케익’과 ‘초코크런치롤’의 두가지 맛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듀엣롤케익’ △겨울 유자의 상큼한 맛을 담은 ‘유자파운드케익’ △진한 초코의 풍미가 좋은 ‘초코파운드케익’ 등이다.

인기 전통다과를 조합한 선물세트도 출시한다. △네가지 맛의 화과자, 모나카, 양갱으로 구성한 ‘전통다과세트’ △떡 도라야끼, 유자통팥 도라야끼, 제주 천혜향 카스테라를 담은 ‘감사의 선물세트’ △건과일, 견과류 등으로 맛을 낸 오색정과, 밤∙팥∙호박∙녹차∙앙금을 담고 그 위에 다시 각종 견과류로 맛을 더한 월병 ‘마음담은 전통세트’ 등이다.

온라인뉴스팀 (news@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