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진행되고 있는 SBS Plus '슈퍼모델 2018 서바이벌' 방송에서 캐나다 슈즈 브랜드 BiiON Korea(비온코리아) 매장이 공개돼 화제가 되고 있다. 방송캡처. 사진=비온코리아 제공
최근 진행되고 있는 SBS Plus '슈퍼모델 2018 서바이벌' 방송에서 캐나다 슈즈 브랜드 BiiON Korea(비온코리아) 매장이 공개돼 화제가 되고 있다. 방송캡처. 사진=비온코리아 제공

최근 진행되고 있는 SBS Plus '슈퍼모델 2018 서바이벌' 방송에서 캐나다 슈즈 브랜드 BiiON Korea(이하 '비온코리아') 매장이 공개돼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10월 24일 방송된 '슈퍼모델 2018 서바이벌' 3회 방송에서는 63명의 지원자가 '메이크 오버' 미션을 수행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여러 멘토의 지휘 아래 이미지 변신을 위한 '메이크업'을 마친 63인의 지원자들은 자신만의 메이크오버 콘셉트에 엣지를 더해줄 '잇 아이템'을 찾아 나섰다.

그들이 첫 번째로 방문한 곳은 글로벌 슈즈 브랜드 '비온코리아' 압구정 매장. '비온코리아'는 글로벌 슈즈 브랜드로 캐나다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패셔니스타를 위한 패션과 기능을 겸비한 신발 업체 브랜드다.

'비온코리아' 매장에서 63인의 지원자들은 심플한 느낌을 살린 '클래식 슈즈'와 밝은 색의 외피와 중창의 조화를 살린 '브라이트 슈즈', 화려하면서도 스페셜한 '패턴 슈즈' 등을 살펴보며 자신만의 패션 슈즈를 찾는 모습을 보였다.

비온코리아 사업총괄 신승훈 팀장은 "'One Shoe, Many Talents'라는 브랜드 모토에 걸맞게 슈퍼모델 지원자들의 다양한 스타일에 어울리는 기능성 멀티 슈즈를 추천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한 켤레의 신발로 라이프슈즈, 골프슈즈, 아쿠아슈즈 등 다양한 환경에서 가볍고 편안하게 신을 수 있게 론칭된 신발이다"며 "초경량, 고신축성, 나노분자구조의 EVA(Ethylene-Vinyl Acetate) 소재를 사용해 언제 어디서든 편안함을 느낄 수 있는 신발이다"라고 강조했다.

한편 비온코리아 압구정 매장은 압구정 로데오역 인근에 위치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정영일 기자 (wjddud@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