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럭셔리 브랜드 아모레퍼시픽(AMOREPACIFIC)이 연말과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베스트셀러 품목으로 구성된 ‘보태니컬 그리팅 홀리데이 컬렉션’을 11월 한정 수량으로 선보인다고 밝혔다.

아모레퍼시픽 ‘보태니컬 그리팅 홀리데이 컬렉션’은 피부 노화 요소를 케어하는 ‘빈티지 싱글 익스트렉트 에센스’, ‘타임 레스폰스 빈티지 워시 오프 마스크’, 고수분 대나무 수액으로 건강한 수분을 공급하는 ‘모이스춰 바운드 스킨 에너지 미스트’, 여린 녹차 잎 150장에서 얻은 보습 영양 성분을 담은 ‘더 에센셜 크림 플루이드’ 등 피부 노화를 케어하고 풍부하게 수분을 관리할 수 있는 아모레퍼시픽에서 대표적인 4가지 스킨케어 제품으로 구성했다.

2017년 출시한 이후로 변함없이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빈티지 싱글 익스트렉트 에센스’는 제주 돌송이차밭에서 엄선된 녹차만을 선별해 100일간의 자연 발효와 숙성을 거쳐 탄생한 고귀한 에센스로, 녹차의 강화된 항산화 성분을 추출한 단일 추출액 성분으로만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이번 컬렉션에서만 한정으로 만나볼 수 있는 ‘타임 레스폰스 빈티지 워시 오프 마스크’는 독자적 발효 과정을 거친 후발효 녹차잎 원물이 그대로 함유돼 일반 녹차보다 더욱 강화된 항산화 효능을 갖고 있다.

조항준 기자 (jhj@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