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누플레이 제공
사진=누플레이 제공

혼성듀오 취미(CHIMMI)가 가을 감성에 어울리는 곡으로 가요계 컴백한다.

취미는 20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네 번째 싱글 'Secret'을 발표하고 팬들을 찾는다.

이번 신곡 'Secret'은 베이스가 이끌고 가는 그루비하고도 파워풀한 'Smooth & Bop'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 곡이다.

오롯이 효정의 목소리로만 진행되는 이번 곡은 비밀스러운 느낌을 표현하는 것에 중점을 뒀다. 특유의 속삭임으로 결코 가볍지 않은 유혹의 메시지를 보내며 또 한 번의 사랑 고백을 전한다. 또한 프로듀서 MHL은 감각적인 편곡과 프로듀싱으로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지난 6월 가요계에 데뷔한 취미는 공감할 수 있는 가사와 중독성 있는 멜로디로 리스너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소속사 누플레이 측은 "'Secret'은 가을이라는 계절에 정말 잘 어울리는 곡이다"라며 "효정의 보컬만으로 새로운 느낌을 보여줄 'Secret'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취미는 프로듀싱과 작사, 작곡이 모두 가능한 혼성 듀오다. 멤버 MHL은 신혜성의 '안부', 마이틴의 'SHE BAD' 등 다양한 가수들의 프로듀싱을 맡았다. 효정 역시 김나영의 '말해줘요', 정엽 '없구나'의 작사, 작곡을 한 실력파 송라이터다.

유지철 기자 (tissue@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