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강한방연구소가 민족 최대 명절인 추석을 앞두고 미리 선물을 준비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다양한 ‘한가위 이벤트’를 준비했다.

편강한방연구소에 따르면 8월 27일부터 러시아산 프리미엄 녹용 제품 ‘구전녹용’의 전 제품(30포) ▲깊고 진하게 즐기는 ‘구전녹용’ ▲순하게 즐기는 ‘구전녹용 순’ ▲만 7세에서 12세를 위한 ‘구전녹용 금지옥엽’ ▲만 3세에서 6세를 위한 ‘구전녹용 당금아기’에 대해 최대 8만원 할인(2박스 구매 시)과 함께 다양한 구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어린이 전용 제품 구전녹용 금지옥엽·구전녹용 당금아기 제품을 3박스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해당 제품 1박스를 추가 증정하는 ‘3+1 이벤트’를 진행한다. 녹용은 여름에서 가을로 넘어가는 환절기 아이들의 성장과 발달, 건강한 활동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만큼, 어린 자녀를 둔 부모들에겐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이벤트 기간은 8월 27일부터 9월 30일까지다.

‘포인트 추가지급’ 이벤트도 진행한다. 8월 27일부터 9월 30일까지 구전녹용 오리지널·구전녹용 순 구매 고객 대상에 한해 구매 금액의 5%를 포인트로 지급한다. 이 혜택을 적용하면 오리지널 1박스 구매 시, 1만4천 포인트가 적립된다.

구전녹용 구매 이력(PK몰)이 있는 고객들이라면 ‘얼리버드 구매’ 이벤트도 눈여겨 볼만 하다. 해당 고객들은 8월 27일부터 9월 2일까지 구전녹용 제품을 구매하면 선 포인트(2만 포인트)를 지급 받을 수 있다.

편강한방연구소 관계자는 “추석을 맞아 미리 선물을 준비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최대 8만원 할인에 더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소중한 이들에게 귀한 마음을 전하고 싶을 때 구전녹용은 최고의 선물이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구전녹용은 ‘알타이의 황금’으로 불리는 러시아 아바이스크산 녹용에 가장 비싼 부위인 분골과 팁이 함유된 제품이다. 여기에 식품첨가물은 넣지 않고, 품질 좋은 국내산 천연 재료로 맛을 냈다.

아울러 구전녹용은 ‘나전칠기’ 모티브 디자인의 높은 예술성을 인정받아 독일 IF 디자인 어워드에서 ‘패키지 부문’을 수상하는 등 주는 분이나 받는 분의 품격을 높여줄 최고의 명절 선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온라인뉴스팀 (news@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