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리조트 경주의 뽀로로 아쿠아 빌리지 전경. 사진=한화호텔앤드리조트 제공
한화리조트 경주의 뽀로로 아쿠아 빌리지 전경. 사진=한화호텔앤드리조트 제공

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여름방학을 맞아 무더위를 피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전개한다.

먼저 한화리조트 경주는 워터 테마파크 '뽀로로 아쿠아 빌리지'의 오픈 1주년 기념 이벤트를 벌인다. 21일까지 리조트 공식 페이스북 뽀로로 아쿠아 빌리지 게시물에 축하 댓글을 달면 추첨을 통해 뽀로로 아쿠아 빌리지 초대권과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21일과 22일에는 선착순으로 입장하는 어린이 25명에게 뽀로로 스티커북을 증정하는 'Good Morning 뽀로로' 이벤트도 이어진다. 31일까지는 대인 유료입장객에게 행운권 1매를 증정하며 추첨을 통해 뽀로로 아쿠아 빌리지, 설악 워터피아, 아쿠아플라넷 여수, 제이드가든 수목원 초대권 등이 주어진다.

한화리조트 양평과 제주는 야외수영장을 오픈한다. 리조트 홈페이지를 통해 우대 쿠폰을 발급 중인 양평은 유아풀뿐만 아니라 성인풀까지 갖췄으며 올해 독도 모양의 에어바운스 두 종을 신규 도입했다.

한화리조트 제주는 시원한 공기와 깨끗한 물에서 수영을 즐길 수 있는 에어바운스 수영장을 통해 고객을 맞고 있다. 야외 잔디광장에 자리하고 있는 수영장은 메인 풀장 3개, 슬라이딩존 2곳을 갖추고 있으며 천막부터돗자리, 보트 등의 대여도 가능하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운영하는 아쿠아플라넷63은 여름방학을 맞아 전 세계 인기 캐릭터 핑크퐁과 함께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21일부터 소인권(13세 이하)을 구매하는 전원에게 핑크퐁 부채를 선물하며 선착순 1000명에게는 핑크퐁 아기상어 물총 가방을 무료로 제공한다.

여기에 매주 주말 아쿠아플라넷63 카페 영수증만 보여주면 오후 2시부터 3시까지 페이스 페인팅, 오후 4시부터 5시까지 어린이 네일아트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이 이벤트는 28일부터 다음 달 31일까지 이어진다.

황재용 기자 (hsoul38@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