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현회 LG유플러스 부회장이 임직원들에게 취임 후 첫 소감을 전했다.

하 부회장은 18일 오전 LG유플러스 서울 용산사옥에서 열린 2분기 성과 공유회에서 “그동안 LG유플러스 지켜봐 왔는데, 지난 몇 년간 변화를 만들어내고자 하는 모습이 좋았다”며 “물려받은 자산을 잘 운용해 임직원들이 회사에서 영속적으로 꿈을 펼쳐나가도록 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업무 방식의 변화를 통해 사업을 멋지게 키워내야 한다는 목표로 LG유플러스를 더 발전시켜 나가야 한다”며 혁신을 통한 사업성과 달성을 주문했다.

또 “앞으로 생각보다 행동으로 더 많이 움직여야 한다”며 “그 행동은 저 혼자가 아니라 여러분과 같이 만들어나가야 한다”라고 덧붙여, 현장 중심 경영철학도 강조했다.

하 부회장은 직원들과 눈높이 경영을 하겠다는 생각도 밝혔다.

그는 “여기 와서 보니 평소 시도하고 싶었던 조직문화 프로그램이 다양하다”며 “적극 동참해 눈높이를 맞춰가겠다”라고 말했다. 또 이를 통해 “활기 넘치고 비전 실현될 수 있는 LG유플러스를 만들겠다”고 덧붙였다.

마지막으로 “임직원 여러분과 함께할 여정이 굉장히 설렌다”며 “영광스러운 일들을 여러분과 같이한다는 점에서 CEO로서는 엄청난 책임감 느끼며 책임 완수할 수 있도록 같이 나가자”고 소감을 맺었다.

한편 하 부회장은 이날부터 주요 경영진들과 차례로 미팅을 갖고 본격적인 업무구상에 들어갔다.

김광회 기자 (elian118@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