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케어기업 ‘코웨이'는 오는 6월 28일까지 비데 신규 렌털서비스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비데 행복 플러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진=코웨이 제공
라이프케어기업 ‘코웨이'는 오는 6월 28일까지 비데 신규 렌털서비스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비데 행복 플러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진=코웨이 제공

라이프케어기업 ‘코웨이(대표 이해선)'는 오는 6월 28일까지 비데 신규 렌털서비스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비데 행복 플러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 기간 ‘인텔리케어 비데’를 비롯한 살균 비데 4종 및 온열 비데를 신규 렌털 때 월 최대 2000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코웨이 살균 비데 4종(BASH30-A, BAS29-A, BAS25-A, BAS22-A)을 신규 렌털하는 고객에게는 매달 1000원의 할인이 제공되며, 제품에 따라 월 렌털료 2만1900원에서 2만4900원 사이의 가격으로 이용이 가능하다. 프로모션 대상 제품인 ‘코웨이 인텔리케어 비데(BASH30-A)’는 컨디션 맞춤 수류 코스인 i-wave 시스템을 탑재해 사용자 맞춤케어가 가능하며, 버블회오리 도기살균으로 더욱 강력해진 3단계 스스로살균 시스템을 선보인다.

‘코웨이 온열 비데(BASH24-A)’를 신규 렌털하는 고객은 매달 2000원의 할인이 제공되어 월 렌탈료 2만5900원에 이용 할 수 있다. 코웨이 온열 비데(BASH24-A)는 서울대학교병원 대장항문외과와 공동 개발한 좌욕 전용 수류 기능이 탑재됐다. 근적외선 온열 기능으로 혈액순환을 돕는 건강 특화 제품이다.

김세용 코웨이 상품전략부문장은 “이번 프로모션은 가족 건강 및 위생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더 많은 사람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코웨이 제품을 만나볼 수 있도록 준비한 프로그램이다”며 “앞으로도 코웨이 고객을 위한 차별화된 서비스와 혜택을 지속적으로 제공해나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정영일 기자 (wjddud@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