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유아를 위한 프리미엄 교육센터, 마마몽떼가 대구 테크노 폴리스 센터( 원장 이수복 )를 오픈한다.

별도의 교구 구매 없이 누리는 프리미엄 교육센터 몬테소리가 0~4세 개별화 교육프로그램, 4세 ~ 초등 아이들을 위한 몬테소리 수학교실로 운영이 되고 있다.

이번 테크노폴리스센터 오픈을 통해 해당 업체의의 교육적 혜택을 더욱 많은 지역에서 받을 수 있게 되었다. 더불어 최근에 오픈한 대구 다사센터와 대구 시지센터오픈 이후 대구지역 영유아 몬테소리 교육의 확장이 기대된다.

마마몽떼 몬테소리 대구 테크노 폴리스센터는 1992년 설립된 AMS한국몬테소리연구소의 교육 노하우를 바탕으로 구성된 0~4세 교실과 4세~초등 플라이 교육원의 형태로 운영된다.

0~4세 교실은 일반적인 홈스쿨 서비스와는 다르게 개월수별 적기 발달을 도울 수 있는 다양한 교구들로 구성된 마마몽떼 교실 환경이 준비되어있고 또한 전문 교육을 받은 몬테소리 교사가 우리 아이의 발달 상황을 체크하고 엄마와 공유할 수 있는 피드백 시스템도 마련하고 있다.

4세부터 초등생을 위한 몬테소리 수학 교실인 마마몽떼 플라이 프로그램이 함께 운영된다. 수연산영역, 감각기하영역의 몬테소리 활동을 할 수 있는 인지감각 교구들을 통해 기본적인 인지발달을 이끌어 낼 수 있다.

더불어 0~4세 아이들이 반드시 읽어야 할 북클럽 서비스 역시 함께 이용할 수 있도록 준비되었다.

뉴욕에 본부를 둔 미국몬테소리협회의 대한민국 연구소인 AMS한국몬테소리연구소가 런칭한 마마몽떼는 전국 50여개 센터가 오픈 또는 준비중으로 영유아 교육의 다양성을 높이고 있다.

2018년 상반기 대구 진천센터, 대구 황금센터, 대구 범어센터, 대구혁신센터등의 오픈이 확정되었다.

테크노 폴리스센터는 2월 26일 오픈으로 봄학기 수강원아를 모집하고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참조하여 등록에 관련된 사항을 확인할 수 있다.

강민욱 기자 (kmu@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