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 수험생이 날이 갈수록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최근 공무원 수험생을 위한 독서실이 생겨 화제를 모으고 있다.

‘난공불락 스파르타’는 노량진 수험 전문가들이 모여 론칭한 관리형 독서실로서, 철저한 생활 관리 및 공부기술을 점검해준다.

이 독서실은 공부시간, 공부기술, 열정몰입 콘텐츠로 구성해 학생들의 공부 능률을 높인다. 특히 공부기술 콘텐츠는 현 노량진 대표 공무원 학원인 ‘남부고시학원’의 명강사 3인방에 의한 과목별 학습법과 공부법이 진행된다.

여기에 前 메가스터디 학원장과 현직 공무원 출신 스터디매니저로 구성된 전문 생활관리 매니지먼트, 실제 수험에 먼저 합격한 합격생 선배들의 지속적인 일정관리와 시험대비법 코칭 등 삼중관리 시스템을 도입했다.

이 밖에도 개인 및 맞춤 1:1 코칭이 이뤄지기 때문에 자신에게 맞는 공부법으로 수험기간을 줄일 수 있는 효과를 받을 수 있다.

관계자는 “사람에게는 누구나 자신에게 영향을 끼치고 자신을 훈련시키며 관리해 줄 단 한사람이 있기 마련”이라며 “난공불락 스파르타는 그 단 한 사람이 되기 위해 노력 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난공불락 스파르타’는 서울 대방역 정오빌딩 5층에서 개원할 예정이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온라인뉴스팀 (news@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