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텝케어의 유아동 및 여성 방한부츠인 보그스(BOGS)가 겨울 주력 상품인 보그스부츠 3차 리오더 완판으로 4분기 매출성장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겨울 시즌의 주력아이템인 보그스부츠는 방수 및 방한, 그리고 손쉬운 물세탁 기능으로 2012년을 시작으로 5년 연속 완판를 이루어내면서 유아동 및 여성들의 겨울 필수아이템으로 자리잡았다.

보그스 유아동 방한부츠는 캐리오버 모델인 베이비부츠 & 키즈부츠와 17FW 새롭게 런칭된 비목부츠와 여성부츠인 뉴보가부츠로 이루어져 있다. 특히 비목부츠는 기존 보그스부츠의 장점인 방수와 물세탁을 기본으로 가지고 있으며, 영하 30도에서도 보온을 유지하고 아이의 발을 안전하게 보호하기 위해 앞코와 뒷꿈치의 범퍼처리를 했다.

여성부츠인 뉴보가부츠는 기존 여성부츠보다 세련된 디자인으로 개발되어 다리가 길어보이는 스타일링과 영하 20도에서도 보온을 유지하며, 리바운딩소재인 충격흡수 밑창을 가지고 있어 기존 부츠보다 편안하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또한 뉴보가부츠는 아이와의 커플신발을 요구하는 소비자들의 요구에 따라 엄마와 아이가 함께 신을 수 있는 디자인으로 개발했다.

현재 스텝케어는 롯데백화점 건대스타시티점, AK백화점 분당점, 신세계백화점 고양스타필드, 현대백화점 판교점, 롯데마트 광교점을 포함해 총 14개 매장을 운영 중이다.

이종민 기자 (jongmin1@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