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주의 LAB 코스메틱 브랜드 ‘뮤즈베라(MUSE VERA)’가 촉촉하면서도 커버력을 갖춘 ‘리얼 감동 커버데이션’을 6일 출시했다. 사진=뮤즈베라
자연주의 LAB 코스메틱 브랜드 ‘뮤즈베라(MUSE VERA)’가 촉촉하면서도 커버력을 갖춘 ‘리얼 감동 커버데이션’을 6일 출시했다. 사진=뮤즈베라

자연주의 LAB 코스메틱 브랜드 ‘뮤즈베라(MUSE VERA)’가 촉촉하면서도 커버력을 갖춘 ‘리얼 감동 커버데이션’을 6일 출시했다.

신제품 ‘리얼 감동 커버데이션’은 높은 커버력 기능을 담긴 컨실러와 촉촉하면서도 밀착력 있는 파운데이션의 기능을 합친 제품이다.

컨실러의 매커니즘인 모이스트’핏 포뮬라를 적용하여 바르는 즉시 얇은 코팅막이 피부에 픽싱되어 오랜 시간 메이크업을 지속시켜준다. 또한 뮤즈베라 가을겨울 런칭 제품의 주요 성분인 ‘슈퍼브 베리어 세라마이드’가 함유되어 수분 증발을 막고 촉촉한 피부로 연출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또 다이아몬드 파우더가 함유되어 빛을 바른 듯 은은한 광이 나는 피부를 연출할 수 있다는 것이다.

리얼 감동 커버데이션은 한국인 피부 표현에 적합한 21호 내추럴 베이지, 23호 샌드 베이지로 출시됐다. 21호의 경우 화사하고 맑은 피부톤을 연출할 수 있으며, 23호는 건강하고 자연스러운 컬러로 피부톤과 취향에 따라 자유롭게 선택 가능하다.

뮤즈베라 관계자는 “최근 건조하고 쌀쌀해지는 날씨 탓에 촉촉하면서도 커버력이 높은 베이스 메이크업을 선호하는 여성들의 비율이 높아졌다. 환절기에는 건조한 피부에 촉촉한 수분을 공급할 수 있는 베이스 메이크업을 사용하는 것을 추천하며, 뮤즈베라 리얼 감동 커버데이션으로 피부 결점까지 완벽하게 가려 예쁜 무결점 피부를 연출하실 것을 제안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신제품 론칭을 기념해 6일부터 12일까지 20% 할인과 전용 퍼프를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정영일 기자 (wjddud@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