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4년간 중국 글로벌 대학교에 대한 알찬 유학정보를 제공해오며, 많은 학생들을 중국 글로벌 대학교에 보낸 TNS 유학이 학부모들의 성원과 요청에 힘입어 10월 21일 (부산), 10월 28일 (강남)에서 중국 글로벌 대학교 설명회를 개최한다.

TNS 유학은 이번 설명회에 입학 담당자를 초청하여, 중국 유학을 고민하는 많은 분들에게 최신 입학 정보를 제공할 계획이다.

이번 유학 설명회는 2018년 9월 학기 입학이 가능한 중국 우수대학들인 홍콩중문 대학교 –심천 캠퍼스, 시안 교통 – 리버풀 대학교 등을 위주로 알찬 유학정보가 제공될 예정이다.

중국 유학 중 중국 글로벌 대학교는 입학 요건이 낮고, 학비와 물가가 저렴하며 장학금 제도가 잘 발달되어 있기 때문에, 내신/영어 점수가 낮거나 경제적 여유가 많이 부족해도 충분히 진학이 가능하다.

TNS 유학은 한국유학협회(KOSA) 정회원사이며, TNS 대표이사는 현재 한국 유학협회에서 현재 17대 부회장 재임 중이다. 또한 세계유학협의회(FELCA) 정회원사이면서 주요포털 정규유학 NO.1 카페 “해외 대학 쉽게 가기”를 운영하고 있다.

설명회 신청은 해당 홈페이지 또는 전화, 카톡을 통해 무료로 접수 가능하며, 선착순 마감 예정이다.

박시홍 기자 (sihong2@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