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에버모어뮤직 제공
사진=에버모어뮤직 제공

'라이브 황제' 정동하가 '황금일정'을 소화하며 바쁜 주말을 보낼 예정이다.

13일 소속사 에버모어뮤직에 따르면 정동하는 오는 14일 오후 6시 KBS 2TV에서 방송되는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에 출연해 전설들과 함께 한다.

이번 주는 '내 친구를 소개 합니다' 특집으로, 나만 알고 있어 너무나 아쉬웠던 숨겨진 '진주'들을 수면 위로 떠오르게 할 일명 '내 친구 승승장구 기원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정동하는 얼마 전 발매했던 싱글 음원 '사람이'를 콜라보레이션 했던 폴킴과 동반 출연해 가슴 뭉클한 우정의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같은 날 오후 5시 40분에는 정동하가 출연한 '춘천 가족음악 축제'가 춘천 KBS1 올댓뮤직에서 방송된다.

일요일에도 바쁜 하루가 예정되어 있다. 15일 일요일 오후5시 30분에는 KBS 1TV '열린 음악회'에서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인 '너의 계절'이 첫 방송된다. 이어진 오후 6시에는 신보 'LIFE'의 수록곡 음원과 함께 타이틀곡 '너의 계절'의 뮤직비디오도 각 음악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정동하는 "아끼는 동생인 '폴 킴'과 함께 불후의 명곡에 출연하게 됐다. 함께 라서 더 아름다운 노래를 느끼실 수 있을 것 같다. 아울러 일요일에는 신보 앨범이 발매된다. 타이틀곡인 '너의 계절'은 물론 수록곡 모두 오랜 시간 공을 들인 좋은 곡들이니 많은 애정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인사를 전했다.

한편, 작년 가을 MBC '복면가왕'에서 '신명난다 에헤라디오'로 4연승을 차지한 정동하는 얼마 전 KBS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 2017 상반기 결산 특집에서도 최종 우승을 거머쥐며 10회에 달하는 불후의 명곡 최다 우승자로 등극했다.

아울러 2017 DIMF 뮤지컬 어워드에서 남우주연상도 차지하며 자타공인 최고의 명품 보컬리스트로서 우뚝 섰으며 오는 28일 토요일 춘천콘서트를 비롯해 올 하반기에 대구, 전주, 김해, 서울에서 전국투어 콘서트 'The Artist : 소리'를 진행할 예정이다.

유지철 기자 tissue@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