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이센트이엔티 제공
사진=이센트이엔티 제공

옥수사진관이 '최강 배달꾼' OST에 감성을 더한다.

9일 KBS2 금토드라마 '최강 배달꾼'의 OST 제작사 이센트이엔티에 따르면 옥수사진관이 함께한 10번째 OST 넘버 '너와 나 사이로'가 이날 정오 정식 발매될 예정이다.

옥수사진관이 부른 '너와 나 사이로'는 일상의 바쁜 풍경 속에서 어느새 마음 깊이 다가와 있는 사랑하는 이를 떠올리는 노래다. 그 존재 자체만으로도 충분히 아름답고 반짝이는 청춘의 한 시절을 따뜻한 시선으로 그려냈다.

옥수사진관의 멤버 김장호, 노경보, 김대홍이 만들어 낸 특유의 담백한 사운드를 바탕으로 그 위에 자연스럽게 녹아든 이덕산의 드럼, 코러스 박혜민 등의 호흡이 더해져 '너와 나 사이로'의 완성도를 높였다. 특히 편안하면서도 세련된 옥수사진관만의 매력이 '최강 배달꾼' OST에도 진하게 녹아 있다.

이센트이엔티는 “옥수사진관의 수준 높은 음악성이 더해져 '너와 나 사이로'라는 좋은 OST가 탄생됐다. 옥수사진관이 전하는 감성이 '최강 배달꾼'과 어우러져 가을 밤 시청자들은 물론 음악 팬 여러분께도 좋은 추억을 만들어드릴 것으로 기대한다”면서 사랑과 관심을 당부했다.

한편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 밤 11시 방송하는 '최강 배달꾼'은 흙수저 배달꾼들의 성장기를 다룬 작품으로 시청자들의 호평을 얻고 있다. '최강 배달꾼'의 인기가도에 함께할 옥수사진관의 '너와 나 사이로'는 9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유지철 기자 tissue@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