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22일까지(오후 3~5시) 2시간 동안 전국 1050여개 매장에서 고객 감사 ‘해피아워’ 이벤트를 실시하고 음료를 5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사진=스타벅스커피 코리아 제공
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22일까지(오후 3~5시) 2시간 동안 전국 1050여개 매장에서 고객 감사 ‘해피아워’ 이벤트를 실시하고 음료를 5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사진=스타벅스커피 코리아 제공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대표 이석구)가 22일까지(오후 3~5시) 2시간 동안 전국 1050여개 매장에서 고객 감사 ‘해피아워’ 이벤트를 실시하고 음료를 5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스타벅스커피 코리아의 개점 18주년을 기념해 실시되며 매장에서 바리스타가 제조해 제공하는 음료를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벤트를 통해 할인혜택으로 구매 가능한 음료 수는 하루 1인 1회 총 3잔이며, 드라이브 스루 매장의 경우 구매 가능한 음료는 차량 1대 당 총 3잔으로 제한된다.

단, 스타벅스 리저브, 리저브 콜드 브루, 피지오, 청담스타점 전용음료, 아포가토, 병음료 등 일부 음료는 해당 이벤트에서 제외된다.

해피아워 이벤트를 통한 음료 구매 시에도 마이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 대상 별 적립 혜택은 지속적으로 제공한다.

통신사 멤버십 제휴 혜택이나 모바일 상품권 및 사이렌 오더는 해피아워 이벤트 시간 중에는 이용할 수 없다. 또 엑스트라(샷, 시럽, 휘핑크림 등의 추가) 적용 때 발생하는 추가금액(600원)은 할인이 적용되지 않으며, 기타 중복 할인도 적용되지 않는다.

전국 매장 중 오션월드점, 오션월드입구점, 설악워터피아점, 마장휴게소점, 인천공항중앙점, 인천공항입국점, 인천공항랜드점, 인천공항출국점은 제외된다.

스타벅스는 이와 함께 ‘You are My 오 허니 케이크’를 3000개 한정 수량으로 선보이고, 케이크 구매 때 케이크를 장식할 수 있는 ‘18주년 갈랜드’를 증정하고, 마이 스타벅스 리워드 별 18개, 무료음료 쿠폰 등을 받을 수 있는 ‘감사의 선물’ 응모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케이크는 흑설탕 케이크 시트 사이에 꿀과 요거트 크림이 샌드되어 마치 시루떡과 같은 비주얼로 고객들 사이에서는 일명 ‘시루떡 케이크’로 불리며 인기를 얻고 있는 스타벅스 청담스타점의 ‘오 허니 케이크’를 특별히 홀케이크로 준비한 것이다.

사이렌 오더 홀케이크 예약 서비스를 통해 등록된 스타벅스 카드로 해당 홀케이크를 결제하고 수령을 완료할 때 ‘감사의 선물’ 이벤트에 자동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18명에게는 마이 스타벅스 리워드 별 18개, 500명에게는 홀케이크 예약 감사 무료 음료 쿠폰 1장 등 추가 선물이 증정된다.

해당 상품은 사이렌 오더 홀케이크 예약을 통해서만 구매할 수 있으며, 예약은 7월 24일까지, 수령은 7월 25일부터 31일까지 가능하다. 단, 제주도 전 매장, 미군부대 전 매장, 인천공항입국점, 인천공항중앙점, 인천공항출국점 등 일부 매장은 수령이 불가능하다.

최희정 스타벅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팀 팀장은 “스타벅스가 오랜 시간 동안 고객의 일상 속에서 함께 해온 것처럼, 개점 18주년을 고객과 함께 축하하는 기회가 되길 바라며 이벤트를 기획했다. 무더운 여름, 스타벅스 해피아워를 통해 고객에게 더욱 시원하고 재충전 되는 일상을 선물할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밀했다.

정영일 기자 (wjddud@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