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그랜드 하얏트 서울 제공
사진=그랜드 하얏트 서울 제공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을 포함한 국내 5개의 하얏트 호텔이 오는 22일부터 26일까지 '서머 플래시 세일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이 프로모션은 본격적인 바캉스 시즌을 앞두고 실속 있게 휴가를 계획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마련됐다.

프로모션을 통해 호텔 객실을 예약하는 고객은 7월 1일부터 9월 3일까지 서울과 인천, 부산과 제주에 위치한 하얏트 호텔을 당일 객실 가격에서 최대 25%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또 하얏트 월드 멤버십 회원이라면 포인트 적립도 가능하다.

또 호텔마다 다양한 레저시설을 구비하고 있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실내외 수영장 및 사우나 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그랜드 하얏트 인천 호텔에는 가족 단위 고객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어린이 전용 수영장이 있다.

파크 하얏트 서울 호텔은 고급스러운 객실과 새단장을 마친 레스토랑을 통해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으며 파크 하얏트 부산 호텔은 광안대교와 해운대의 화려한 전망을 감상할 수 있다. 여기에 하얏트 리젠시 제주는 제주도만의 이국적인 정취를 품에 안겨준다.

한편 이 프로모션은 아시아태평양 지역의 프로모션 참여 호텔에서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이다. 상해와 도쿄, 발리 등 한국인이 선호하는 여행지도 다수 포함돼 있다.

황재용 기자 (hsoul38@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