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쇼핑사이트 'G마켓'이 오는 25일까지 여름 최대 할인 프로모션 ‘알로하 썸머(Aloha! SUMMER)’를 진행한다. 사진=G마켓 제공
온라인쇼핑사이트 'G마켓'이 오는 25일까지 여름 최대 할인 프로모션 ‘알로하 썸머(Aloha! SUMMER)’를 진행한다. 사진=G마켓 제공

온라인쇼핑사이트 'G마켓'이 오는 25일까지 여름 최대 할인 프로모션 ‘알로하썸머(Aloha! SUMMER)’를 진행한다.

브랜드 아이스크림을 반값에 판매하고, 매일 ‘그날의 여름 아이템’을 선정한 후 관련 카테고리 전상품에 카드사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일주일마다 열리는 한정 특가 코너인 ‘썸머 어썸딜’을 통해 시즌 상품을 50% 할인가에 선보인다.

첫째 주는 ‘배스킨라빈스 더블주니어’를 1900원에 판매한다. 해당 제품은 ID당 1개씩 구매 가능하며, 준비한 수량 총 10만개 완판 때 자동 종료된다. 둘째 주 반값 상품은 시원한 아이스커피 관련 제품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그리고 매일 여름 아이템 1종씩을 선정, 관련 카테고리 전 상품을 대상으로 카드사(신한·현대·국민·롯데·농협) 15% 즉시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썸머 게릴라세일’도 벌인다. 예를 들어 ‘여름가전’이 아이템으로 선정된 날에는 에어컨·선풍기·제습기 등 관련 카테고리 전 상품에 카드사 혜택을 즉시 적용 받을 수 있다.

13일의 아이템은 ‘썸머 패션’, 14일은 ‘썸머 뷰티’, 15일은 ‘패션 잡화’, 16일 ‘여름 가전’, 17일 ‘여름 식품’ 등이 연이어 선보일 예정이다.

이외에도 ‘썸머 브랜드뉴’ 코너를 통해 인기 브랜드의 신상품을 G마켓 단독으로 론칭한다.

1탄은 조지아에서 새롭게 출시한 액상커피 ‘코티카 에스프레스’(1만4400원)로, 아메리카노와 라떼, 아포가토 등 본인의 취향에 맞춰 다양하게 음용 할 수 있다. 구매 때 에스프레소 컵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2주차에는 ‘제이에스티나 쥬얼리’를 신규 론칭딜로 선보일 예정이다.

‘알로하썸머(Aloha! SUMMER)’ 프로모션 페이지는 G마켓에서 ‘알로하! 썸머 G마켓’을 검색하면 바로 확인할 수 있다.

남성헌 G마켓 마케팅실 실장은 “본격적인 여름을 맞아 패션 의류뿐 아니라 식품, 디지털 등 관련 상품을 총망라해 초특가에 선보이고 브랜드 신상품을 단독으로 판매하는 등 시즌 최대 규모의 기획전을 준비했다”라며 “각 분야의 전문 카테고리 매니저가 여름 필수 아이템을 엄선한 만큼 시즌 필수 상품들을 특가에 구매하실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정영일 기자 (wjddud@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