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인 보이그룹 엘빈 크루가 베일을 벗었다.

하이씨씨엔터테인먼트는 29일 “오늘 정오 엘빈 크루가 새 싱글 ‘굿 걸(Good Girl)’을 발표했다”고 전했다.

하이씨씨는 TV 프로그램 제작과 모바일 콘텐츠 사업과 종합 매니지먼트사로 플라이투더 스카이 브라이언, 터보 김정남 등이 소속되어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다. 라이프스타일 플랫폼 ‘BeICON’에는 각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내는 유명 셀러브리티들이 대거 소속되어 있어 하이씨씨가 새롭게 론칭하는 보이 그룹 엘빈 크루가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에 대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JYP 연습생 출신인 래퍼 우주, 서브 래퍼 복은, 메인 보컬 일섭과 윤영, 그리고 홍콩인 멤버 조나단으로 구성된 엘빈 크루는 멤버 개인이 가진 색다른 매력을 무기로 신인으로는 이례적으로 일본 시장을 집중 공략할 예정이다.

타이틀곡 ‘Good Girl’은 힙합 뮤지컬 ‘인더하이츠’의 랩디렉터와 힙합레이블 뜨레스레코드의 프로듀서로 활동 중인 작곡가 나무가 참여 하였으며 레트로한 댄스곡이다. 시원한 여름에 걸맞는 청량한사운드로 국내 뿐 아니라 해외 음악 팬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하이씨씨 엔터테인먼트의 프로그램 제작 노하우와 폭넓은 SNS 유통망을 통해 ‘엘빈크루’의 데뷔부터 해외 활동까지 만나 볼 수 있다.

유지철 기자 tissue@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