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면세점 명동점이 오픈 1주년을 기념해 ‘1st Anniversary’ 대규모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신세계면세점 제공
신세계면세점 명동점이 오픈 1주년을 기념해 ‘1st Anniversary’ 대규모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신세계면세점 제공

신세계면세점 명동점이 오픈 1주년을 기념해 ‘1st Anniversary’ 대규모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최대 32만원 선불카드 이벤트부터 100% 당첨행사, 본격 휴가철을 앞서 준비한 크루즈, 하와이 등 힐링 여행 상품권까지 누구나 쉽게 참여 할 수 있는 대규모 프로모션이 온·오프라인 동시다발적으로 실시된다.

◆꽝 없는 경품행사부터 돌잡이까지…이색 이벤트 풍성

면세점 측은 먼저 고객들과 가까이서 소통하고 쇼핑의 재미를 더하는 참여형 이벤트가 다양하게 준비돼 있다.

개점 기념일인 5월 18~28일까지 명동점에서는 100달러 이상 구매하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꽝 없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중복 참여가 가능한 이번 이벤트를 통해 GD 블랙 에코백부터 시네마패키지 등 11개 품목 중 무작위로 선별 제공한다.

첫 돌을 맞은 의미를 더하는 돌잡이 이벤트도 21일까지 펼친다. 온라인몰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신세계면세점의 밝은 미래를 기원한다는 취지에서 마이크·돈·실·활·공책 등 5가지 돌잡이 용품 중 한 가지를 선택하면 된다. 1일 최대 2회까지 참여할 수 있으며 적립금, 모바일 상품권, 영화관람권, 향수, 화장품 등 다양한 경품이 준비됐다.

제19대 대통령 선거를 패러디한 재미있는 면세대통령 선거 이벤트도 있다. 온라인몰에서 5월 말까지 최고액 구매자, 최다 방문자, 개점일 5월 18일 숫자를 기념한 518 달러 근사값 구매자 등 총 6가지 후보군 중 자신이 가장 어울리는 후보에 투표하면 응모할 수 있다. 선발된 6인에게는 케이크, 신세계상품권 10만원 권, 적립금 10만원 등의 경품이 제공된다.

◆본격 휴가 준비시즌, 무료 여행권, 여행준비물 등 통 크게 쏜다!
소셜커머스 위메프와 공동으로 5월 31일까지 ‘0원딜’을 통해 코스타 크루즈 여행 상품권, 샤넬 립글로즈, 선불카드 등을 선물로 제공한다.

서울 웨스틴조선호텔 프레지덴셜 스위트 패키지와 하와이 여행권(왕복 항공권 및 숙박권)도 경품으로 준비돼 있다. 두 경품의 이벤트 모두 5월 11일부터 6월 말까지 명동점 9층 내국인 고객센터에서 응모할 수 있으며, 서울 웨스틴조선호텔 프레지덴셜 스위트 패키지와, 1달러 이상 구매 때 하와이 여행권은 KB국민카드로 1 달러 이상 구매하면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이 밖에 BC카드로 200달러 이상 구매하면 에버랜드 자유이용권을 준다.

구매 금액 별 선불카드와 사은품 행사도 풍성하게 준비했다.

선불카드는 최대 32만원까지 받아 볼 수 있다. 각각 300/500/1000/1500/2000 이상 구매하면 7/11/16/26/32만원 선불카드를 증정한다. 여기엔 기본으로 증정받는 선불카드 외에 제휴카드(KB국민카드, 우리카드, 하나카드) 이용 때 받는 혜택, 인천공항용 선불카드 교환권 금액이 포함돼 있다.

사은품으로는 각각 200/400/500/1000 이상 구매 시 신세계 시그니쳐 여권 지갑, 미켈란젤로 전시권, 소년24 관람권 및 23years old 뷰티박스, 리엔베이크 케이크교환권 및 A.H.C 플레이존 신사점 스파 이용권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셀프 홈스파 브랜드 ‘23years old’에서 50달러 이상 구매 시 빅스마일링 치약 혹은 스케일링 치약을 별도로 선착순 증정한다.

◆예술문화 티켓 증정 및 공연도 펼쳐
마지막으로 신세계면세점은 명동점 1주년을 맞아 월별로 꾸준하게 진행 중인 예술 문화 릴레이 이벤트를 더욱 알찬 구성으로 준비하고 전통문화 계승의 의미를 담은 공연도 진행한다.

신세계면세점 멤버십 고객 대상으로 국립중앙박물관 ‘아라비아의 길’ 20% 할인을 제공하며, 당일 200달러 이상 구매하면 관람권을, 400달러 이상 구매 시에는 ‘헬로 미켈란젤로 展’ 관람권, ‘모네, 빛을 그리다 展’ 관람권을 증정한다. 700달러 이상 구매자는 뮤지컬 ‘난타’와 ‘락시터’ 관람권을 받을 수 있으며, 2000달러 이상 구매하면 뮤지컬 ‘햄릿’ 관람권이 주어진다. 단, 상세일정은 홈페이지 내 D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 명인명장들의 작품을 판매 및 지원하는 공간인 ‘한 수’(신세계면세점 상생공약 이행사업)와 협업해 5월 20~21일양일간 11층 스카이파크에서 명인명장 전승자의 공연을 펼친다.

무형문화재 전승자의 정가 공연 및 매듭장 전승자의 시연과 함께 체험할 수 있는 행사 등을 만나 볼 수 있다. 같은 장소에서 17~21일 부채장 남원 최수봉선생의 부채에 캘리그라피를 새겨주는 행사도 함께 개최한다. 100달러 이상 구매한 선착순 80명이 참여할 수 있다.

정영일 기자 (wjddud@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