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켈로그가 4월 1일부터 5월 15일까지 첵스초코 ‘잃어버린 첵스초코 색을 찾아줘’ 캠페인의 일환으로 선착순 5500명에게 장난감 제조사인 옥스포드와 함께 특별 제작한 한정판 ‘켈로그 시리얼카페’ 블록 장난감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벌인다. 사진=농심켈로그 제공
농심켈로그가 4월 1일부터 5월 15일까지 첵스초코 ‘잃어버린 첵스초코 색을 찾아줘’ 캠페인의 일환으로 선착순 5500명에게 장난감 제조사인 옥스포드와 함께 특별 제작한 한정판 ‘켈로그 시리얼카페’ 블록 장난감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벌인다. 사진=농심켈로그 제공

농심켈로그가 4월 1일부터 5월 15일까지 첵스초코 ‘잃어버린 첵스초코 색을 찾아줘’ 캠페인의 일환으로 선착순 5500명에게 장난감 제조사인 옥스포드와 함께 특별 제작한 한정판 ‘켈로그 시리얼카페’ 블록 장난감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벌인다.

첵스초코 쿠키 앤 크림 등 첵스초코의 4가지 라인업 제품 전체를 통해 만나볼 수 있는 이번 이벤트는 어린이는 물론 아이와 같은 감성과 취향을 지닌 키덜트들에게도 특별하고 재미있는 경험을 제공하고자 기획됐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흑백컬러의 패키지로 만들어진 첵스초코 시리얼을 구매 한 후, 상자 안 쪽에 인쇄되어 있는 화가 체키 퍼즐 조각을 찾아 퍼즐을 완성하면 경품에 신청할 수 있다. 완성된 체키 퍼즐 하단에 이름과 연락처, 주소를 적어 사진촬영 또는 스캔하여 이메일 또는 카카오톡으로 전송하면 된다.

증정되는 블록은 켈로그가 실제 운영하고 있는 시리얼 카페의 모습을 담은 블록 장난감이다.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시리얼 메뉴, 첵스초코 시리얼과 시리얼 디스펜서 미니어처 등 시리얼 카페에서 직접 만나고 경험할 수 있는 요소들을 섬세하고 재미있게 표현한 것이 특징이라고 한다.

한편 대형마트 등의 매장에서 첵스초코를 구매하는 소비자들에게 옥스포드 블록과 30g 증정용 시리얼을 제공하는 풍성한 인스토어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최미로 농심켈로그 마케팅 상무는 “이번 첵스초코 캠페인의 이벤트는 제품의 메인 타깃인 어린 아동을 넘어 장난감 수집을 좋아하는 다양한 연령층에게 다가가고자 기획됐다” 며, “남녀노소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첵스초코를 통해 앞으로도 기발하고 재미있는 다양한 활동을 펼쳐 소비자와 소통하는 브랜드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정영일 기자 (wjddud@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