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뷰티 신상품] 생그린-한방 ‘자윤진 마스크’, 네오팜-‘아토팜 매터니티 케어’ 3종, BRTC-‘클링 투 립 벨벳 틴트’ 3종, 쏘내추럴-‘쏘 립 페인팅’

발행일시 : 2017-02-17 00:00
대기가 건조하고 황사 등이 자주 발생하는 환절기로 인해 얼굴 등 피부가 고통받는 계절을 맞아 뷰티 업체들이 다양한 기능성 화장품 등 관련 제품을 잇따라 출시했다. 참고사진=게티이미지 제공 <대기가 건조하고 황사 등이 자주 발생하는 환절기로 인해 얼굴 등 피부가 고통받는 계절을 맞아 뷰티 업체들이 다양한 기능성 화장품 등 관련 제품을 잇따라 출시했다. 참고사진=게티이미지 제공 >

대기가 건조하고 황사 등이 자주 발생하는 환절기로 인해 얼굴 등 피부가 고통받는 계절을 맞아 뷰티 업체들이 다양한 기능성 화장품 등 관련 제품을 잇따라 출시했다.

대기가 건조하고 황사 등이 자주 발생하는 환절기로 인해 얼굴 등 피부가 고통받는 계절을 맞아 뷰티 업체들이 다양한 기능성 화장품 등 관련 제품을 잇따라 출시했다. 자윤진 마스크. 사진=생그린 제공 <대기가 건조하고 황사 등이 자주 발생하는 환절기로 인해 얼굴 등 피부가 고통받는 계절을 맞아 뷰티 업체들이 다양한 기능성 화장품 등 관련 제품을 잇따라 출시했다. 자윤진 마스크. 사진=생그린 제공>

◆ 자연성 한방화장품 브랜드 생그린이 ‘매화 향 가득한 곳’ 라인의 ‘자윤진 마스크’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매화발효수·매실·매엽·매근추출물 성분의 한방영양액으로 피부의 진액을 보충해 피부를 맑고 투명하게 가꿔준다. 주름 개선 기능성을 인정받은 성분이 피부를 더욱 탄력 있게 만들어준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또 매화향 가득한 곳 자윤진 마스크는 높은 피부 밀착력과 중량감을 선호하는 고객 니즈에 맞춰 초미립 극세사 마스크 시트로 제작됐고 눈두덩이 및 눈 아래 부위까지 집중적인 관리는 물론 이중 케어가 가능하도록 설계했다고 한다.

특히 해당 제품 구매객에게는 얼굴 주요 혈점을 자극해 기와 혈을 열어 한방영양액의 흡수를 극대화하고 피부탄력의 도움을 주는 마사지법인 ‘기혈진 마사지법’을 제공한다.
 

대기가 건조하고 황사 등이 자주 발생하는 환절기로 인해 얼굴 등 피부가 고통받는 계절을 맞아 뷰티 업체들이 다양한 기능성 화장품 등 관련 제품을 잇따라 출시했다. 아토팜 매터니티 케어 3종. 사진=네오팜 제공 <대기가 건조하고 황사 등이 자주 발생하는 환절기로 인해 얼굴 등 피부가 고통받는 계절을 맞아 뷰티 업체들이 다양한 기능성 화장품 등 관련 제품을 잇따라 출시했다. 아토팜 매터니티 케어 3종. 사진=네오팜 제공>

◆ 네오팜의 임산부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아토팜 매터니티 케어(ATOPALM Maternity Care)’ 제품 3종을 업그레이드해 선보였다.

‘아토팜 매터니티 케어 3종’은 뱃속의 태아를 걱정하는 임산부의 마음을 반영,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10가지 피부 유해성분을 배제했다. 미국 비영리 환경운동 단체 EWG의 안전도 기준 All Green 안전등급으로 전성분을 업그레이드했다고 한다.

‘타이트닝 크림’은 식물성 콜라겐과 호호바 오일 등 영양성분들을 강화해 임신 전후 피부를 탄력있고 유연하게 집중 케어해주고, ‘마사지 오일’은 식물성 콜라겐, 유채씨 오일, 마카다미아씨 오일 등이 풍부한 보습과 영양을 공급하며 건조함까지 완화시켜준다.

또 ‘올인원 페이셜 크림’은 로션·크림·에센스 3가지 기능을 모두 담아 예민해진 임산부 피부를 간편하고 효과적으로 케어한다. 창이자 추출물이 미세먼지를 비롯한 외부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며, 애플페논 성분이 피부톤을 맑고 투명하게 관리해준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대기가 건조하고 황사 등이 자주 발생하는 환절기로 인해 얼굴 등 피부가 고통받는 계절을 맞아 뷰티 업체들이 다양한 기능성 화장품 등 관련 제품을 잇따라 출시했다.  BRTC ‘클링 투 립 벨벳 틴트’ 3종. 사진=BRTC 제공 <대기가 건조하고 황사 등이 자주 발생하는 환절기로 인해 얼굴 등 피부가 고통받는 계절을 맞아 뷰티 업체들이 다양한 기능성 화장품 등 관련 제품을 잇따라 출시했다. BRTC ‘클링 투 립 벨벳 틴트’ 3종. 사진=BRTC 제공 >

◆ 코스메틱 브랜드 ‘BRTC(비알티씨)’는 화사한 컬러의 립틴트 ‘클링 투 립 벨벳 틴트’ 3종을 내놨다.
 
이 신제품은 선명한 컬러감과 끈적임 없이 실키한 벨벳 마무리감, 입술을 촉촉하게 하고 각질 케어까지 해주는 점이 특징이라고 한다. 말린 장미 컬러(MLBB)로 우아한 느낌을 주는 다크 로즈빛 ‘레드 에디션’, 청순하고 여리여리한 느낌으로 사랑스러운 입술로 연출해주는 ‘핑크 레이디’, 형광등을 켠 든 화사한 얼굴로 돋보이게 해주는 상큼한 느낌의 ‘오렌지 에이드’ 3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미세한 실리카 파우더가 함유되어 화사하고 선명한 컬러가 오랜 시간 지속되며, 5가지 식물성 성분(병풀추출물, 알로에베라잎추출물, 페퍼민트추출물, 유칼립투스잎추출물, 캐모마일꽃추출물)이 함유되어 촉촉하고 각질 부각 없는 입술로 케어해 준다.
 

대기가 건조하고 황사 등이 자주 발생하는 환절기로 인해 얼굴 등 피부가 고통받는 계절을 맞아 뷰티 업체들이 다양한 기능성 화장품 등 관련 제품을 잇따라 출시했다.  쏘내추럴 ‘쏘 립 페인팅(SO LIP PAINTING)’. 사진=쏘내추럴 제공 <대기가 건조하고 황사 등이 자주 발생하는 환절기로 인해 얼굴 등 피부가 고통받는 계절을 맞아 뷰티 업체들이 다양한 기능성 화장품 등 관련 제품을 잇따라 출시했다. 쏘내추럴 ‘쏘 립 페인팅(SO LIP PAINTING)’. 사진=쏘내추럴 제공 >

◆ 뷰티 브랜드 쏘내추럴은 ‘쏘 립 페인팅(SO LIP PAINTING)’을 출시한다.

이 제품은 고광택, 고발색, 강한 착색력으로 오랫동안 얼굴에 화사함을 입혀주는 립 페인팅이다.
 
한 번의 터치로도 빠르게 착색돼 또렷한 립을 연출하며 입술 주름을 매꿔주고 광택을 입혀주어는 볼륨감 있는 입술을 완성시켜준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얼굴을 환하게 밝혀주는 앵두칼라 스파클링 레드와 고혹적인 분위기의 강력한 와인 페탈 딥레드, 소녀스러운 혈색을 주는 상큼 발랄 망고 오렌지, 여배우 분위기를 연출해주는 탱고 핑크의 총 4가지 쨍한 컬러가 얼굴빛을 살려주며, 쫀쫀한 리퀴드 제형으로 가볍게 밀착되고 빠르게 착색되어 시간이 지난 후에도 방금 바른 듯한 입술로 유지시켜준다고 한다.

정영일 기자 (wjddud@nextdaily.co.kr)

© 2017 nextdaily.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서울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23, 701호 ㅣ 대표전화 : 02-6925-6318
사업자등록번호 : 119-86-28010 ㅣ 정기간행물 등록번호 : 서울 아 01185

Copyright © Nextdai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