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대명리조트 제공
사진=대명리조트 제공

대명리조트가 운영하는 엠블호텔 고양이 경기도 1호 5성 호텔 선정을 기념해 다양한 고객 감사 프로모션을 연다.

먼저 오는 15일부터 엠블호텔 고양의 다양한 시설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5스타 럭키(5 Star Lucky)' 패키지를 선보인다. 호텔은 패키지에 ▲슈페리어 객실 1박 ▲사우나 2인 ▲피트니스 클럽 이용 ▲델리 테이크아웃 아메리카노 2잔 ▲레스토랑 10% 할인 ▲초고속 무선인터넷(Wi-Fi) 제공 ▲엠블 페이스 타월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담았다.

또 5스타 럭키 패키지 이용 고객 중 체크인 선착순 5객실은 디럭스 또는 패밀리 트윈 객실로 무료 업그레이드 해주는 이벤트도 매일 진행한다. 패키지는 다음 달 7일까지 판매하며 투숙은 2월 18일까지 가능하다.

호텔의 뷔페 레스토랑 쿠치나M은 오는 16일부터 20일까지 뷔페 요금을 50% 할인한다. 단 5일간 한정적으로 진행하는 쿠치나M 프로모션은 주중 런치에 한해 최대 5명까지 50% 특별 할인을 제공한다.

한편 엠블호텔 고양은 지난 5일 엠블호텔 고양 정문에서 5성 현판 제막식을 진행했다. 이날 제막식에는 박춘희 대명그룹 회장, 박흥석 대명그룹 총괄사장, 안영혁 대명레저산업 대표, 최봉순 고양시 제2부시장 등 엠블호텔 및 고양시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황재용 기자 (hsoul38@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