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쇼핑사이트 G마켓이 오는 23일까지 ‘3사 스키장 통합 리프트 패키지’ 슈퍼 브랜드 딜을 진행한다. 사진=G마켓 제공
온라인 쇼핑사이트 G마켓이 오는 23일까지 ‘3사 스키장 통합 리프트 패키지’ 슈퍼 브랜드 딜을 진행한다. 사진=G마켓 제공

온라인 쇼핑사이트 G마켓이 오는 23일까지 ‘3사 스키장 통합 리프트 패키지’ 슈퍼 브랜드 딜을 진행한다.

'슈퍼 브랜드 딜'은 파격적 혜택과 가격으로 제품을 선보이는 프리미엄 딜 코너다. 이번에 선보이는 통합 리프트 패키지는 G마켓이 국내 최초로 기획해 판매하는 상품으로, 서울 근교에 위치한 3개의 스키장 중 원하는 한 곳을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통합 리프트 패키지는 리프트 단일·반일권 및 장비를 렌털할 수 있는 패키지로 구성됐다. 비발디파크를 비롯해 엘리시안강촌, 웰리힐리파크 등 총 3개의 스키장 중 원하는 한 곳을 택해 내년 1월 31일까지 사용 가능하다.

가격은 각 사 스키장 이용권 정상가 대비 최대 65%까지 할인된 3만3900원이다. G마켓 회원 한 ID 당 10매까지 구매 가능하다. 여러장을 구입한 뒤 유효기간 내 다양한 스키장에서 사용하면 편리하게 이용 할 수 있다.

이외에도 스키장별로 리프트권과 리조트, 워터파크 등을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패키지도 함께 판매한다. 비발디파크의 경우 ‘오션월드 이용권’ 및 ‘오션월드-눈썰매 패키지 이용권’을 각각 2만1000원과 2만8000원에 판매한다.

엘리시안강촌은 ‘리프트 6시간 3매 세트권’을 7만500원부터, ‘스키 및 보드 그룹 강습권’은 3만6000원부터 판매한다. 웰리힐리파크는 객실 숙박과 식사를 더한 패키지 상품을 8만4000원에, ‘심철 리프트 패키지 상품’은 2만7000원에 선보인다. 보다 자세한 행사 내용은 G마켓에서 ‘슈퍼브랜드딜’을 검색하면 확인 가능하다.

G마켓은 슈퍼 브랜드 딜 론칭에 맞춰 배우 김소현을 모델로 활용한 광고도 온에어했다. 케이블 채널 및 온라인을 통해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통합 리프트 패키지 슈퍼 브랜드 딜을 알리고 있다.

이 사이트 버티컬사업실 문영구 실장은 “스키장별로 이용권을 별도 구매해야 했던 불편함을 없애고 보다 편리하게 겨울 시즌을 즐길 수 있도록 인기 3대 스키장과 협업해 통합 리프트 패키지를 개발, 국내 최초로 선보이게 됐다”며 “G마켓 내 보드·스키 마니아 고객들에게 보다 큰 혜택이 될 수 있기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본격적인 보드·스키 시즌이 되며 관련 상품의 판매량도 전년 동기 대비 크게 증가하는 추세다. G마켓에서는 최근 일주일 동안(12월 6~12일) 보드·스키용품 판매량이 전년 동기 대비 최대 3배까지 증가했다. 스키장비인 플레이트의 경우 3배(200%) 판매 신장했고, 스키복 팬츠는 124%, 스키복세트는 67% 늘었다. 야외에서 유용한 넥워머는 16%, 보드스키용 양말은 13% 늘어나는 등 패션잡화 판매도 증가했다.

정영일 기자 (wjddud@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