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릭비 멤버이자 싱어송라이터인 하현곤팩토리가 2016년 10월 싱글 앨범 `약속`을 공개했다.

신곡 ‘약속’은 미디엄 발라드 곡으로 영원히 함께하자고 약속했던 옛 여인을 잊지 못하는 한 남자의 심경을 담은 노래다.

섬세하고 절제된 보이스가 감성적인 노래 위에 더해진 이번 타이틀곡은 하현곤 특유의 음악적 색깔을 느낄 수 있는 곡으로, 요즘 날씨와 같은 가을에 짙어지는 감수성을 살며시 자극한다.

앨범 발매와 동시에 공개된 뮤직비디오 티져 영상에는 드라마 ‘비밀의 교정’, 시트콤 ‘달려라 울엄마’, 이민호, 박보영과 함께 주연으로 출연한 영화 ‘다세포 소녀’ 등 다양한 영역에서 탄탄한 연기력을 보여준 배우 신현호가 이별하는 남자의 모습을 애절하게 표현해 노래와 영상의 몰입도를 한층 높였다.

소속사 피앤피 엔터테인먼트는 “이번 타이틀곡은 헤어진 연인을 잊지 못하는 남자의 가슴 아픈 이별 노래로, 가을 날씨에 어울리는 감성적인 노래인 만큼 많은 분들이 공감하고 즐길 수 있었으면 좋겠다”며 “하현곤의 신곡 약속에 대한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하현곤은 ‘하팩캘린더’라는 프로젝트 앨범을 한달 간격으로 발매하는 등 다양한 스타일의 노래를 꾸준히 발표하고 있다.

자신만의 음악을 보여주기 위해 누구보다 진심으로 고민하고, 성실하게 음악 활동을 하는 그에게 ‘노력하는 싱어송라이터’란 타이틀이 전혀 무색하지 않다.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