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식품이 뷰티 스타일 음료 `자연은 데일리톡`의 신제품 `자몽알로에`와 `망고알로에`가 출시 3개월만에 100만병 판매를 기록한 것과 관련해 `히트 예감` 이벤트를 연말까지 벌인다. 사진=웅진식품 제공
웅진식품이 뷰티 스타일 음료 `자연은 데일리톡`의 신제품 `자몽알로에`와 `망고알로에`가 출시 3개월만에 100만병 판매를 기록한 것과 관련해 `히트 예감` 이벤트를 연말까지 벌인다. 사진=웅진식품 제공

웅진식품이 뷰티 스타일 음료 ‘자연은 데일리톡’의 신제품 '자몽알로에'와 '망고알로에'가 출시 3개월만에 100만병 판매를 기록한 것과 관련해 ‘히트 예감’ 이벤트를 연말까지 벌인다.

행사는 즉석 당첨 형식으로 진행되며, 편의점에서 데일리톡 자몽알로에와 망고알로에 제품을 구입한 후 병목에 걸려있는 넥택의 스크래치를 긁어 당첨 여부를 바로 확인할 수 있다.

총 250명에게 자연은 데일리톡 자몽/망고알로에와, 마스크 팩 세트, 영화 관람권 등을 증정한다. 당첨 됐을 경우 택에 기입된 이메일로 고유 번호와 내역을 보내면 경품을 수령할 수 있으며, 참여 기한은 12월 31일까지다.

데일리톡은 웅진식품이 이너뷰티 콘셉트로 출시된 음료 브랜드다. 다양한 야채와 과일을 최적의 비율로 함께 담아낸 ‘브로콜리와 5’, ‘적양배추와 5’ 2종에 이어 상큼한 과즙에 톡톡 씹히는 알로에 절편을 더한 ‘자몽알로에’, ‘망고알로에’ 2종을 추가로 선보여 트렌디한 여성 소비자들에게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정영일 기자 (wjddud@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