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일 케이블 채널 온스타일 '겟잇뷰티 2016'에서는 나인위시스의 톤업크림(VB 얼티밋 톤업크림)이 백진희의 깨끗한 피부를 연출하는 아이템으로 소개됐다.

백진희는 무결점, 순백의 모찌피부로 유명한 연예계 대표 미인이다. 평소 메이크업을 진하게 하지 않고 색조화장도 거의 하지 않는다는 그녀는 스킨케어와 베이스제품만으로 깨끗하고 환하게 연출할 수 있는 내추럴 메이크업 비법을 이날 방송을 통해 공개됐다.

그녀의 가볍고 환한 피부를 위해 데일리 베이스제품으로 사용한다는 톤업크림은 좋지 않은 성분을 넣지 않고 특허받은 천연성분과 산소수 글루타치온 등과 같은 프리미엄 성분을 넣어 민감성도 사용할 수 있는 미백, 주름개선 2중 기능성 제품이다.

또한 수분 함량이 추가되어 촉촉하며 발림성이 뛰어나다. 가볍게 밀착되어 자연스러운 화사한 톤을 연출할 수 있으며, 다크닝 없이 24시간 지속되는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끈적이거나 묻어나지 않아 목 부분까지 바르면 경계선 없이 환한 피부톤을 연출할 수 있으며 모공과 붉은 홍조를 가려주는 효과도 있다.

이날 방송에서 백진희는 자신의 톤과 맞지 않아 사용하지 못했던 파운데이션, BB, CC 등이 있다면 톤업크림과 사용해 볼 것을 추천하며, 각각의 제품들을 함께 섞어 바르면 지속력은 물론 화사해 지는 효과를 볼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베이스 제품으로 함께 소개된 ‘썬 모이스 처라이저’ 선크림은 알로에베라잎 추출물로 수분이 매우 풍부해 보습력을 유지시켜 주며, 자외선/미백/주름 3중 기능성을 포함하고 있는 수분크림이 필요 없는 수분선크림으로 소개되었다. 진정 효과를 가지는 특허 받은 8가지 천연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데일리로 사용할 수 있는 순하지만 강력한 자외선 차단기능을 가졌다.

온라인뉴스팀 (news@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