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ut up 언니쓰의 열정이 시청자들 사로 잡았다.
시작은 한 멤버의 작은 도전이었지만, 어느새 멤버 전원의 뜨거운 열정이 시선을 사로잡고, 기대를 높이는 기이한 현상을 만들어 내고 있다. 서툴고 실수하고 완벽하지 않지만, 언제 어디서나 노력하는 모습은 그 자체로 최고의 걸그룹이었고, 감동이었다.
이 같은 ‘김숙-라미란-홍진경-민효린-제시-티파니’ 6인의 웃음과 감동을 넘나드는 걸그룹 ‘언니쓰’도전기는 3회 연속 동시간 시청률 1위로 이어지고 있다.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 코리아에 따르면 '언니들의 슬램덩크' 시청률은 전국 7.0%, 수도권 7.9%를 기록, 3회 연속 동시간 1위로 뜨거운 호평 속에 대박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매회 뜨거운 호평 속에 방송 중인 KBS 2TV '언니들의 슬램덩크'(연출 박인석)의 12회에서는 데뷔를 코앞에 두고, 최종 연습에 매진하는 ‘언니쓰’의 모습이 보여졌다. 원조 걸그룹 SES와의 특급 만남도 이어졌다.
shut up 언니쓰 녹음을 완료한 멤버들은 안무 연습에 총력을 다했다. 장소를 가리지 않고 최선을 다해 부족한 부분을 보완하려는 멤버들의 모습이 화제였다.
안무 검사에서 95점을 받은 라미란은 그럼에도 만족하지 않고 집에서도 안무 연습을 계속했다. 홍진경은 다른 일을 하는 와중에도 짬이 날 때마다 연습을 했다. 심지어 주차장에서까지 안무를 반복하는 열정적인 모습이 눈길을 끌었다. 김숙은 시상식에서 드레스를 입고도 춤 연습을 했다.
이런 노력으로 언니쓰는 성장했다. 처음 뻣뻣한 몸으로 굴욕을 당했던 김숙은 안무를 거의 다 외워 모두를 놀라게 했다. 민효린은 당장 데뷔해도 될 정도로 완벽한 모습으로 박진영에게 100점을 받았다. 노력은 배신하지 않는다는 명제를 확인시킨 '언니쓰'다.
그러나, 여전히 서툴고 실수도 했다. 제시는 연습 부족으로 박진영한테 야단을 맞기도 했다. 이런, 언니쓰를 최고의 걸그룹으로 만들기 위해 전설의 그룹 SES가 나섰다. 누군가를 향한 팬심이 때론 특효약이 됐다. SES의 광팬이었던 민효린은 SES 춤을 거의 다 기억하며 기뻐했다. 김숙과 라미란은 SES의 외모와 표정 포인트 등을 따라했다. 모처럼, 즐거운 시간 속에 그녀들은 힘을 얻고 용기를 얻고 할 수 있다는 자신감을 얻었다.
노력하는 과정에서 멤버들은 더 돈독해졌다. 박진영은 “6명이 서로를 보완해서 완벽해지는 것 같다”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