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강민아가 인피니트 호야(이호원), 배우 안보현과의 우정샷을 공개했다.

강민아는 1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드디어 오늘 `히야`가 개봉합니다! 다들 극장에서 봐요"라는 글과 함께 영화 `히야`(감독 김지연, 제작 메이저타운, 배급 라이크콘텐츠)의 주역들과 함께 한 사진을 공개했다.

영화 `히야`는 인생 잔뜩 꼬인 문제아 형 진상(안보현 분)과 가수를 꿈꾸는 열정 충만 고딩 동생 진호(이호원/호야 분) 두 형제의 갈등과 화해를 그린 작품.

배우 강민아, 인피니트 호야-안보현과의 우정샷 공개! 영화 '히야' 주역들의 ‘완벽 비주얼 라인’ 눈길!. 사진=웰메이드 예당
배우 강민아, 인피니트 호야-안보현과의 우정샷 공개! 영화 '히야' 주역들의 ‘완벽 비주얼 라인’ 눈길!. 사진=웰메이드 예당

극중 강민아는 가수에 대한 진호의 꿈을 아낌없이 응원하며 곁에서 도움을 주는 여고생 한주 역을 맡아 이호원과 풋풋한 러브라인을 형성한다.

공개된 사진은 지난 8일(화) 건대 롯데시네마에서 진행된 `히야`의 VIP 시사회 현장으로, 강민아와 이호원, 안보현이 훈훈한 비주얼을 자랑하며 다정하게 서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다.

강민아는 이날 무대인사를 통해 "많은 분들이 `히야`를 찾아주시고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드린다. 스무 번, 서른 번 보신다고 해주신 분들 덕분에 저희 영화 롱런할 수 있을 것 같다. 즐겁게 촬영한 만큼 보시는 분들도 즐겁게 관람할 수 있는 영화가 됐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앞서 드라마 `사랑아 사랑아`, `장옥정, 사랑에 살다`, `선암여고 탐정단`, `발칙하게 고고`와 영화 `통증`, `청포도 사탕: 17년 전의 약속`, `남자가 사랑할 때` 등 다양한 작품에서 활약해온 강민아는 오늘(10일) 개봉하는 영화 `히야`와 더불어 웹드라마 `투모로우 보이`(극본 박선재, 연출 장의순 박선재)에서 완벽한 조건을 갖춘 여고생 조아라 역을 맡아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

온라인뉴스팀 (news@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