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게임 개발사 인큐브가 자사에서 직접 개발한 퍼즐게임 ‘조이플래닛 for Kakao’를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제공하면서 이용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여행 테마별로 이루어진 퍼즐맵 ‘조이플래닛 for Kakao’는 해당퍼즐 미션을 완료하면서 자신만의 SNG공간을 꾸미는 게임으로 플래닛이라는 SNG공간에서 퍼즐 이외의 또 다른 특별한 재미를 만들어나갈 수 있다. 이는 애니팡이나 캔디크러쉬 시리즈 등 기존의 인기 모바일 퍼즐게임과는 다른 차별성을 자랑하고 있는 것.

현재 신작 모바일 퍼즐게임 조이플래닛은 대한민국 대표 온라인 직판 여행사 ‘여행박사’와 제휴를 맺어 출시기념 여행경품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2달간 실시하는 이번 이벤트는 조이플래닛 내 출석체크를 통해 여행박사에서 사용 가능한 ‘여행상품 5% 할인쿠폰’을 제공하고 있으며 그 밖에도 여행상품권, 샤오미보조배터리 등 다양한 경품들을 추첨을 통해 제공하고 있다.

인큐브 관계자는 “모바일 퍼즐게임을 하며 세계여행을 하는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도록 제작된 ‘조이플래닛 for Kakao’는 이용자들이 게임과 여행을 동시에 즐길 수 있도록 인기 여행사이트 여행박사와의 제휴를 통해 이벤트를 마련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이용자들과 함께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를 바란다”고 전했다.

모바일 퍼즐게임계에 새로운 바람을 일으키고 있는 ‘조이플래닛 for Kakao’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 http://cafe.naver.com/joyplanetkakao ) 및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할 수 있다.

김수미 기자 (sumi@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