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주점이 인기 맛집으로 떠오르는 경우가 많이 있다. 단순히 술 한 잔을 하는 공간을 넘어, 보다 새로운 메뉴와 분위기로 많은 사람들에게 높은 만족을 주고 있기 때문이다. 인기 맛집으로 입소문 난 주점의 경우는 평일이나 주말 모두 항상 많은 사람들로 붐비고 있다.

대표적으로 신개념 이자카야형 포장마차 ‘동경야시장 강남점’을 들 수 있다. 동경야시장은 기존에 쉽게 볼 수 없던 이색적인 컨셉과 메뉴 라인을 통해 폭넓은 고객층을 형성하고 있다. 강남에 위치하고 있어 서울 강남역 맛집으로 유명세를 타고 있다.

인테리어 역시 일본 선술집 복고풍 인테리어와 우리나라의 포장마차 느낌의 결합으로 무겁지 않은 분위기, 센스 있는 소품들을 곳곳에 배치하여 손님들에게 친근한 재미를 주고 있어 고객들의 지속적인 재방문이 이루어지고 있다.

1차와 2차를 동시에 한 곳에서 해결 가능한 데다 좌석이 넓어 모임이나 회식장소는 물론 데이트 장소로도 인기가 높다. 이처럼 강남역 맛집 동경야시장이 강남 일대의 핫플레이스로 떠오르고 있는 이유는 3,000원 ~ 9,000원 사이의 부담 없는 가격과 각각의 메뉴 역시 전문점 수준의 퀄리티를 보여준다는 평가를 받았기 때문이다.

안주뿐 아니라 주류 메뉴도 구색이 탄탄하다. 생맥주를 비롯, 각종 세계맥주, 사케, 소주 등은 물론이고 도수가 약한 술도 있어 선택의 폭이 넓다. 인근 직장인들의 회식 장소로 강남역 맛집 동경야시장이 인기를 끌고 있는 이유 중 하나다.

동경야시장의 관계자는 “100여 가지 이상의 메뉴를 선보이고 있으며, 품질이 검증된 식재료를 이용해 전문 쉐프가 직접 조리하기 때문에 맛과 품질은 의심할 필요가 없다”면서 “고객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은 편”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회식, 모임, 연인과의 데이트코스, 친구와의 부담 없는 자리를 원한다면 동경야시장을 추천한다”고 밝혔다. 한편, 서울 강남역 맛집 동경야시장은 오후 5시부터 새벽 2시까지 운영되며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98길 16에 위치하고 있다.

온라인뉴스팀 (news@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